#781 90년대의 진정성😬 90년대가 갑자기 튀어나온 것도 아니고 우리가 지나온 시간이라 낯설지 않은 게 다행이지만, 어느새 2000년대 생인 10대와 90년 대생인 20대에게도 익숙해진 문화가 되었다. 예전엔 그냥 하는 말이라고 생각한 ‘트렌드는 돌고 돈다’는 것이 실험, 실험, 실험을 통해 사실로 판명된 것 같다. 얼마 전 놀토에서 출연자가 90년대 노래는 써놓고 보면 문맥이 딱딱 맞는다고 말했다. 90년대의 부흥의 이유는 우리를 납득시키는 ‘진정성’ 인가 보다. #782 차세대 전자여권👆🏻 곧 새로운 디자인의 여권이 나온다고 해서 모두 기대하고 있다. 그리고 두 가지 시안을 두고 설문조사를 받고 있다. 이거야 말고 국민 프로듀서의 힘이 필요하다. 당신의 여권에 투표하세요!
#783 언니, 이거 고데기예요!💇🏻 미용실 가서 하고 싶은 스타일의 사진을 보여주면 제일 많이 듣는 말, “언니 이거 고데기예요!” 왜 자연스럽고 예쁜 머리들은 다 고데기만 할 수 있는 걸까... 내 손은 그걸 못하는데... 근데 그걸 해내게 만드는 고데기들이 나왔다. 버튼만 누르면 내 머리를 알아서 빨아들이고 알아서 구불구불 컬을 만들어준다. 이건 매직이다.
#784 택배로 받아보는 떡🍡 한동안 떡집 업데이트가 뜸했다. 여기 새롭게 뜨는 택배로 받아보기 좋은 떡집이 모여있다. 그냥 먹는 것도 맛있는데 프렌치토스트처럼 만들어 먹기도 하고, 카스텔라가 입혀진 인절미도 있다. 사진만 봐도 당장 주문을 하게 만드는 떡집 7곳을 소개한다.
#785 “EVERYTHING IS GOING TO BE ALRIGHT”💬 얼마 전 모 전시회에 가서 작가들은 왜 이렇게 말을 잘하고, 텍스트만으로도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걸까 생각했다. 아티스트들이란 그런 사람들인가 보다. 텍스트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명료하게 드러내는 아티스트들의 작업물을 함께 보자. #786 LP와 힙합에 관심이 있다면💿 LP와 힙합에 관심이 있다면 기억해야 한다는 테크닉스의 제품을 소개한다. 혹시 제품의 역사나 어떤 기술이나 세세한 제품명이 재미없다면 사진만이라도 보자. 단순히 생긴 게 예뻐서 갖고 싶다.
#787 어지럼증을 극복하는 방법😣 빈혈은 누구나 갖고 있는 것 같아서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때도 있다. 모든 병이 그렇지만 어지럼증도 그대로 두면 위험하다. 원인의 한 가지를 ‘배부른 영양실조’라고 하는데 어지럼증을 해결해주는 음식은 뭐가 있을까?
#788 부드러운 수건을 쓰고 싶어🧖🏻 진짜 TMI인데 앨리스는 아침마다 집에 있는 수건을 다 버리고 새로 사고 싶어진다. 나도 부드럽고 뽀송뽀송한 수건이 쓰고 싶거든... 수건을 구입하고 세탁할 때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보자.
#789 엽떡 X 꿀조합🥘🍗 요즘 핫하다는 엽기떡볶이 꿀조합 메뉴들을 한자리에 모아봤다. 중국 당면, 핫도그, 쟁반 짜장 등 한 가지만 먹어도 맛있는데 같이 먹으면 기쁨이 배가 되는 꿀조합들이다.
#790 크롬을 즐기는 방법👩💻 크롬 사용자에게 유용한 글! 확장 프로그램만 잘 써도 삶이 윤택해진다. 크롬에서 모든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요즘이다. 크롬 익스텐션 12가지에 대해 알아보자.
#791 여기 메뉴판 좀 주세요~📒 음식 사진, 식당 인테리어 사진 1도 없는데 가보고 싶어지게 만드는 메뉴판 사진을 소개한다. 이게 메뉴판이라고? 도서관 온 줄 알았어📖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