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1 고독한 앨리스💬 트위터에서 식사를 잘 챙겨 먹지 않는 사람들이 건강을 챙기자는 취지로 처음 “미식한 고독가”(‘고독한 미식가’ 아님) 오픈 카톡방이 생긴 것이 고독한 OOO의 시작이다. 자신이 먹은 음식 사진만 공유하고 사담을 금지하는 규칙이 그대로 이어져 지금도 각종 방에서는 ‘짤’로 대화를 이어가고 있다. 분명 대화는 1도 없는데 시끄러운 고독한 방... 유용한 짤줍 감사합니다. 그런데 갓세븐 진영방에 JYP 사진 올리고 가는 사람과 인피니트 엘(본명 김명수)방에 박명수 사진 올리고 가는 사람들 재미없으니까 그러지 마세요🤦 이미지 출처 : 고독한 웃긴짤방 #412 무슨 말이 필요해, 빵인데🥐🥖 요즘 빵집도 카페 못지않게 새로 오픈하는 가게가 많다고 느껴진다. 포만감과 기분 좋음을 선물해주는 빵. 빵이라면 멀리서도 달려 나올 그대들을 위해 준비했다. 빵덕후가 아니더라도 한번 먹으면 잊지 못할 맛이다. 빵집 투어하러 가자.
#413 옷에 묻은 화장품 자국 지우기💋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고 집에 들어와 옷을 갈아입을 때 보면 옷이나 가방에 화장품이 묻어 있는 경우가 있다. 빨래는 세탁기가 다 해주는지 알았는데 잘 안 지워지는 화장품은 어떻게 해야 할까... 얼굴 말고 옷에 묻은 메이크업도 감쪽같이 흔적을 지우자. 스크랩해야지~
#414 힙스터의 식물🌿 이미 몇 년 전부터 인스타그램 속에는 다육이와 틸란드시아 등 녹색 식물로 가득했고, 작년 팬톤 컬러는 그리너리에 플랜트 인테리어가 유행했다. 원래 힙스터의 코드였다는 식물. 식물이 뜨기 시작한 이유에 대해 분석해봤다. 이미지 출처 : ‘Ko Ko Bop’ MV #415 MUJI HOTEL🏢 무지(무인양품)에서 집을 팔 때 이게 끝이라고 생각했다. 의식주를 팔았으면 다 한 거라고, 내 삶에 더 관여하는 일은 없을 것 같았다. 그런데 호텔을 오픈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치고 들어와 당황했지만 가...보고 싶다. 지극히 무지스러운 공간이 낯설지 않고 안정감을 준다. 중국과 일본에 개장할 예정이다. 이미지 출처 : MUJI HOTEL #416 그 도시에 가면 이 카페에 가라☕
내가 잘 모르는 도시, 동네에 놀러 간다면 그곳에 사는 친구에게 추천받은 곳에 꼭 들러보자. 생각지도 못한 취향 저격에 더 만족스러운 여행을 하고 올 것이다. 제주, 부산, 대구, 광주에 거주 중인 4명의 인스타그래머가 제안하는 콘셉트 카페 투어. 여기까지 왔는데 이 카페를 안 가봤다고? #417 1코노미 디자인🕴 작년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의 주제는 ‘1인 가구를 위한 디자인’, 일코노미 디자인이었다. 혼자 사는 사람, 혼자 살고 싶은 사람을 위한 실용성과 확고한 콘셉트를 두루 겸비한 일코노미템을 모아봤다. 내방, 욕실에 두고 싶은 아이템이다!
#418 가상통화소녀(假想通貨少女)💵 가상화폐 열풍을 한창인 지금, 일본에서 '가상통화소녀'라는 아이돌 그룹이 등장했다. 멤버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각기 다른 가상화폐를 담당하는 모두의 발상을 뛰어넘는 컨셉을 갖고 있다. ‘달과 가상통화와 나(月と仮想通貨と私)’라는 아주 일본스러운 제목을 가진 곡으로 데뷔했다. 공연 입장이나 굿즈도 모두 가상화폐로 판매하지만, 절대 투기를 부추기는 것은 절대 아니다. 노래 가사를 알고 들으면 오히려 캠페인 송처럼 교훈을 준다. 앞으로의 활동 방향이 궁금해지는 그룹이다. 이미지 출처 : 日'가상화폐 걸그룹' 데뷔... #419 여러분, 화이트 셔츠는 사랑입니다😘너도 알고 나도 아는 그것. 화이트 셔츠는 사랑 그 자체다. 흰 티에 흰 청바지만큼 흐뭇한 공식이지. 꼭 이성이 아니더라도 매력적인 사람이 입으면 매력 지수를 상승시켜주는 게 화이트 셔츠다. 그럼 누가누가 매력 학과를 전공했나 살펴볼까?
#420 입안 가득 보석 젤리💎얼마 전 보석 반지 사탕을 먹으며 뿌듯했는데 여기 진짜 보석이 있었네. 끓인 한천에 설탕이나 물엿을 넣고 굳힌 일본식 젤리인 ‘코하쿠토’가 SNS에 종종 등장하고 있다. 오묘한 색이 너무 예뻐서 먹기 전에 망설여진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내가 원하는 색으로 물들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코하쿠토. 입안을 가득 채울 보석을 만들어보자.
http://bit.ly/2GhTiQs 이미지 출처 : songichoco #421 양질의 문화생활을 위해👀 새해에도 미술관은 우리를 향해 열려있다. 포스터만으로도 기대 가득, 재미있어 보이는 전시가 활발히 진행 중이다.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국내 전은 물론이고 아직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 작가들의 전시도 있다. 올해는 틈틈이 문화생활을 즐겨보자:) 이미지 출처 : 놓쳐선 안될 국내 전시 #422 재생 목록 공유🎧일주일 중에 네가 가장 지쳐있을 오늘, 밤에 노래 들으면서 휴식을 취하길. 너만의 시간으로 가득 채울 재생 목록 공유.
http://bit.ly/2E5Egwb 이미지 출처 : 2017 월간 윤종신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