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쪽 제국의 막내 공주인 나, 앨리스! 수업이 듣기 싫어 도망치다 연못에 빠져버리고 말았어..! 그런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이상한 곳으로 와버렸지 뭐야?! 1억을 모아야 원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다는데.. 1억이 누구 집 개 이름이세요?! 과연 가련한 공주 앨리스는 1억을 모을 수 있을까요? 썸남과 썸도 타면서 열심히 모은 돈으로 과감히 주식 투자도 하긴 했지만 결국 제국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놀이공원 앞 인기 만점 피에로’ 엔딩이 나왔어요. 프린세스 엔딩이 보고 싶었지만 될 운명이 아니었나 봐요. 여러분의 엔딩은 어떤가요?
sns를 하다 보면 재미있는 짤은 꼭 저장하는데요. 가끔가다 보면 같은 짤을 또 저장할 때가 있어요.(붕어 기억력 앨리스..) 근데 저장한 짤이 어디 있는지도 모르겠고 찾아서 지우는 수고가 너무 귀찮아 방치하게 되는데 이 앱은 그런 사진들을 찾아서 지우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심지어는 파일 사이즈도 알려줘서 고화질만 남겨서 저장할 수 있다구요! 안드로이드와 애플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사진 라이브러리를 정리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앨리스는 코로나 시대가 오기 전에는 아픔에 둔했어요. 조금 아픈 정도는 강인한 정신력으로 버티고 크게 신경 쓰지 않았는데 코로나 시대의 요즘은 조금만 아파도 ‘혹시.. 설마..?’ 하게 되더라구요.(일명 코로나노이로제) 건강에 더욱 신경 쓰게 된 지금 궁금해서 찾아본 건강 트렌드 5가지를 소개합니다! 건강 트렌드라고 해서 막 거창한 것이 아니고 걷기부터 채식까지, 우리 주변에서 충분히 실천이 가능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요.
애니메이터가 동물에 팔을 만들어서 재미있는 영상들을 만들었는데요. 동물들의 몸짓과 그려 넣은 손이 절묘하게 어울려요. 제일 최근에 올라온 이 부엉이 영상은 마치 '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소식을 접한 것처럼 충격받아 보이는 게 귀엽네요! 유튜브 채널에는 원본도 같이 올라와 있어서 작업 전후가 확연하게 달라지는 게 보여요. 이 외에도 귀여운 동물 영상들이 아주 많으니 심심할 때 눌러봅시다!
나온다는 소식은 접했는데 뉴스 말고 어디도 소식을 전하고 있는 곳이 없어서 루머 아닌가 했는데 진짜 나온 것 같아요. 햇반 라이스크림! 앨리스는 개인적으로 현미밥맛 라이스크림이 궁금해요. 200만 개 한정 판매라고 하는데 편의점에선 오늘부터 판매한다고 해요. 사 먹은 사람이 있는지 궁금해 인스타그램에 검색했는데 햇반인 줄 알고 발주한 편의점주분의 당황한 반응이 인상적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있는 컬렉션 기능을 처음 발견했을 땐 쓸데없는 버튼이라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기억해 두고 싶은 피드들을 저장하기에 안성맞춤이더라구요. 그 뒤로 앨리스도 자주 애용하긴 하는데 이 정도로 구분해서 아카이빙 하진 않아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보고 공감 가는 계정들은 앨리스도 스윽 팔로우해봅니다. 여러분들의 인스타그램엔 무엇으로 가득 차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