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1 (사진) 많이 좋아하게 됐어요🙂 아날로그 유행의 시작이었을 것 같은 필름 카메라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나도 한번 찍어볼까?”라는 마음으로 부모님이 쓰시던 카메라를 찾아 서랍장을 뒤져본 사람과 필카 가격이 만만치 않아 알아보다가 포기한 사람도 한둘이 아닐 텐데... 가장 디지털스러우면서도 아날로그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앱이 나왔다. 평범한 사진 어플 같지만 필름 1롤을 구매해서 사진을 찍고 나면 며칠 후 ‘진짜 사진’을 받아볼 수 있다. 우와, 이거 뭐지? #632 밀프렙 만들기🍱 1인 가구 사이에서 흥하고 있는 밀프렙. 앨리스에게 필요한 거다. Meal+Preparation의 합성어인 밀프렙은 3~5일 치의 식사를 미리 준비해서 간편하게 먹는 것을 말한다. 유튜브에 가면 다양한 콘텐츠를 찾아볼 수 있다. 근데 장 보는 것부터가 나와의 도전이다.
#633 립스틱의 비밀💄 이 영상을 보고 나면 화장대 서랍 구석에 넣어둔 립스틱 하나쯤 생각이 날 거다. 아니면 최애템으로 소중히 썼지만 다 써가고 있는 파우치 속 립스틱. 이제 꺼내서 한번 시도해볼까?
#634 D와 F의 차이🤔 ‘대한민국 대표 피로회복제’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박카스. 약국과 편의점에서 파는 종류가 다른 걸 알고 있었나? 각각 D, F라는 이름이 붙어있다. 타우린 함량과 추가 성분이 들어있는 것 등 차이가 있다. 주의사항도 있으니 참고해서 피로회복하자.
#635 종이 식사🍟 음식과 종이를 애정 하는 아티스트 사무엘 슈웨이. 인스타그램 댓글에 신청해주는 음식을 종이로 제작하는 ‘Delichious Paper Craft Meals’이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종이 식사들을 모아서 요리책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하는 그의 인스타그램을 구경해보자!
#636 Look at the Pictures📸 남성의 나체, 성기, 동성애 등 그 당시 금기로 여겨진(지금도 환영하진 않는) 것을 작품으로 남긴 유명한 사진작가 메이플쏘프. 그를 비난하는 의원이 법정에서 내뱉은 “Loot at the Pictures!”가 부제로 달린 <메이플쏘프>다큐멘터리 영화가 얼마 전 개봉했다. 109분 동안 그의 작품을 한가득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육성 인터뷰도 들을 수 있다. 사후에도 모두에게 자극을 주는 그의 삶이 어땠을지 궁금하다.
#637 취하지 않는 맥주🍺 여름을 위한 무알코올 맥주를 소개한다! 짱구 아빠처럼 저녁에 씻고 나와서 맥주 마시면서 TV보는 로망(?)이 있는데 현실은 치콜하는 어린이일 뿐이고요... 그런 사람들을 위해 추천! 숙취도 없고 열량도 낮은 무알코올 맥주를 맛보자. 생각보다 종류도 많고 맛도 있어 보인다.
#638 90년대 헤어 액세서리🎀 언제 본건지 기억도 안나는 두꺼운 똑딱이 핀과 헤어밴드, 곱창밴드가 길거리에서 슬금슬금 보이기 시작했다. 또 그게 예뻐 보이는 이상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강산이 두 번 변한 과거의 일이지만, 내일의 모습이기도 한 90년대 헤어스타일. 한번... 해볼까?
#639 지금 나랑 싸우자는 건가?😠 아니.. 교수님? 지금 싸우자고 하시는 건가요? 제가 잘못한 게 있으면 설명해주세요. 왜 이런 과제를 내주시는지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교수님이 먼저 건 싸움, '세상에 이런 과제도 있네' 10가지
#640 낮잠 많이 자는 동물😪 어느덧 7월이 코앞인데 이제 와서 춘곤증(하곤증이라 불러야 하나)이 쏟아지는 것 같은 기분은 뭘까? 절대 낮잠을 자는 동물이 부럽거나 졸려서 찾아본 것이 아니라 우연히 발견했는데 동물들이 귀여워서 공유하는 겁니다. 사진 보고 힐링하고 가세요~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