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2 “안녕.” 어린 왕자가 인사했다.👑 올해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오디오북 서비스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끈 부스가 있었다. 눈이나 손끝이 아닌 소리로 듣는 책이 반가워 기대하고 있었는데 며칠 전 공개가 됐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의 오디오북에는 28개의 신간이 들어왔다. 원하는 책을 골라 들어보자.
#683 남양주 드라이브🚘 서울에서 멀지 않지만 친구네 집 갈 때 빼고는 잘 가지 않았던 동네인 남양주. 이번엔 본격적으로 놀러 가봐야겠다. 드라이브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주말 데이트 가지 않을래?
#684 내 건강은 내가.💊 38도를 넘는 더위에 지친 것도 있지만 거기에 알 수 없는 피로가 한층 더 쌓인 걸 느끼는 요즘이다. 뭘 해야 건강해지나 싶을 때 발견한 ‘오늘의 건강’. 오늘의 힘을, 오늘의 내 간을 위해, 오늘의 내 장은 건강한가...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 지금부터 내 건강 되찾아오자!
#685 디즈니의 실현 능력💙 브로드웨이에서 한 <겨울 왕국>뮤지컬 사진을 구해왔다! 어떻게 구현할 수 있는지 상상이 가질 않았는데 그 어려운 걸 디즈니가 해냈다. 마법 같은 시각효과들을 구경해보자. 엘사 얼굴만 봐도 시원하네.
#686 여름 아이템🌴 여름에 있으면 생활이 편해지는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단돈 만 원! 이거 한 번만 보고가. 산뜻한 여름을 나기 위해 준비해보자구!
#687 류이치 사카모토 플레이리스트🔈 뉴욕에 거주 중인 류이치 사카모토가 자주 가는 레스토랑의 음악이 거슬려서 셰프에게 이메일을 보낸 이야기를 뉴욕타임즈의 기사를 통해 봤다. 그리고 레스토랑을 위해 직접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어주었다고 한다. 그 재생목록 궁금한가요? 그럼 아래 링크를 눌러보세요!
#688 스트레스 풀리는 매운맛😋 누누이 이야기하지만 앨리스는 매운 음식 잘 못 먹지만... 많은 이들이 ‘빨간 맛’을 통해 스트레스를 푼다고 이야기하기 때문에 공유합니다. 국내 매운 라면 10! 내 속을 뒤집어 놓으면 세상이 달라 보이겠지?!
#689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기억해 복도에서 떠들다 같이 혼나던 우리 둘’이라는 노래 가사가 그대로인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소녀> 영화처럼 대만에는 첫사랑 같은 청춘 영화들이 많다. 그리고 정말 우리가 사랑했던 소녀들이 등장한다. 대만 로맨스 속 소녀들을 추억해본다.
#690 오늘의 독서📚 에어컨 아래 시원한 매실주스 한잔 두고 읽는 책은 기분이 좋다. 기분이가 좋아. 오늘의 독서를 위해 추천한 세 권의 책. ‘고민 없이 무사하고 맛있는 하루를 위해’ 읽어봤다.
#691 모델, 엘라 그로스🙂 처음 엘라 그로스의 사진을 봤을 땐 좋은 의미로 충격적이었다. 어린데 어리지 않은 눈빛과 자연스러운데 자연스럽지 않은 긴 머리카락 등 모든 게 눈길을 사로잡았다. 어느덧 팔로워 70만 명이 있는 인플루언서 모델이 되었다. 열한 살 소녀의 일하는 사진을 보자.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