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3 I Want You Back 8월 9일부터 14일까지 제천시 곳곳에서 제천국제 음악영화제가 개최된다. 다양한 국내외 음악영화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이 영화제는 어느덧 14회를 맞이했다. 음악과 영상, 좋은 풍경까지 어우러져 기분 좋은 설렘을 느끼게 해주는 여름 축제다. 영화제에서 만날 영화 중 몇 가지를 먼저 소개한다. #674 밀레니얼 타투💗 예전엔 숨기던 ‘문신’이 지금은 나를 나타내는 개성인 ‘타투’로 바뀌기까지. 이젠 누구나 하는 트렌드가 되었다. 예쁜 것 위에 기능 한 가지를 더해 타투로 당뇨나 암을 조기 발견하는 건강을 알 수 있고, 스마트폰 같은 연동 기기를 조절하는 영화에서나 본 '미래'가 눈앞에서 실현된다.
#675 필카로 담은 카페☕ 감성 카페에 가서 일회용 필름 카메라로 ‘감성’을 가득 담고 왔다. 오랜 시간이 느껴지는 집기와 카페만의 특별한 메뉴가 그 분위기를 더해준다. 여름이어서, 여름이기 때문에 느낄 수 있는 계절의 감성을 만나러 가보지 않을래?
#676 무더위에 좋을 먹을거리💦 2년 전부터 급격히 덥고 습해진 한국의 여름이 이젠 동남아를 넘어서 세계 순위권 날씨를 기록하고 있다. 살면서 이렇게 땀을 흘리는 날이 또 올까 했는데 매일 그러고 있으니 기력이 없다. 체력이 떨어진 사람... 특히 여자사람에게 더 좋은 식품이 있다고 해서 소개한다.
#677 혼자 떠난 여름 휴가🗼 그래, 여행은 혼자 가는 거지. 나를 아는 사람이 없는 곳으로 가서 아무 생각 없이 훌훌 돌아다니다가 배고플 때 쯤 밥먹고, 신경 쓰지 않고 자고 싶은 만큼 자는 여행. 그곳이 어디든 솔로 여행이 최고다.
#678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 작년 이맘때쯤에도 소개했던 아이폰 포토그래피 어워드의 올해 수상작이 발표됐다. 아이폰의, 아이폰을 위한, 아이폰에 의한 어워드 사진들을 보고 있으면 내가 얼마나 폰 카메라를 활용하지 못하고 있나 깨닫게 된다. 멋진 사진들을 감상해보자.
#679 개발자도 어려운 것😑 우연히 1화를 보고 어느새 옆 사람에게 링크를 전달하고, 금방 최신화까지 봤다. 4컷 만화처럼 짧아서 금방 볼 수 있는게 다행인 웹툰이다.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공감하는 에피소드와 내가 ‘친개’인가하고 고민하게 되는 웹툰이다.
#680 우유 메뉴 맛집🍮 오늘은 또 무슨 일이 일어날까 누구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 노심초사하는 요즘... 부드러운 것이 필요하다. 몸과 마음을 힐링 시켜줄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로 만든 음식 맛집을 소개한다.
#681 한국을 다녀난 네덜란드 작가🙂 Coen Pohl이라는 네덜란드 출신의 작가가 한국에 놀러 왔다. 한옥마을과 남산타워를 다녀오고 포장마차에서 떡볶이, 붕어빵, 회오리 감자도 먹었는데... 작가의 발자취는 인스타그램에 일러스트로 모두 그려져있다! #halmoni 태그가 인상적인 그의 인스타그램에 놀러 가보자.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