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 ALIKE BUT NOT ALIKE 런던에서 활동 중인 사진작가 Peter Zelewski의 프로젝트 사진이다. <Alike but not alike>라는 타이틀의 이 작업은 일란성 쌍둥이들을 촬영한 것이다. 당연히 닮았지만 또 조금씩 다른 각자의 매력이 전해진다. 사진집으로 발간되었고, 현재 영국에서는 전시도 진행하고 있다. 이미지 출처 : Peter Zelewski #519 꽃을 부르는 노래🌼 이 시점에 노래를 추천한다는 게 신경 쓰이지만, 봄에 같이 듣고 싶은 노래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날씨야 어서 외투를 입지 않아도 될 정도로 따뜻하게 해주지 않으련? 아무 생각 없이 길 걸으면서 노래 듣고 싶다.
#520 다이어트 그리고 맛집🥗 누군가는 매일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1년 중 360일 정도는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것도 꽤나 부지런한 일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굶으면서 빼는 건 너무 슬픈 일이야. 맛있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맛집으로 초대할게! (※샐러드, 수프 주의)
#521 4월 전시 일정🌿 봄바람 따라 걷는 길에 전시도 보면서 마음이 풍요로운 주말을 보내자. 내일부터 시작하는 어린 시절 재미있게 봤던 <월레스와 그로밋>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을 만날 수 있는 전시부터 곧 전시 예정인 샤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까지 다양한 장르가 준비 중이다. 이미지 출처 : 디뮤지엄 #522 뷰티 협업💄 이제 패션, 뷰티 업종에선 협업이 없으면 서운해질 정도다. ‘이런 것까지 나오나?’ 싶은 것부터 평소에 좋아했던 브랜드로 쌓여진 새로운 상품을 만나는 재미가 있다. 협업으로 나온 뷰티 신제품을 만나보자.
#523 이번엔 영상 편집 앱👀 이번에 소개할 건 영상 편집 앱이다. 글쓴이가 대략 70개의 앱을 써보고 그중에서 폰에 남긴 5개를 소개했다.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고 그 자리에서 바로 (꽤 고퀄의) 영상 편집으로 친구들에게 자랑해보자. 무료도 많아서 기분이가 좋다.
#524 4월엔 가야할 곳이 많다 일년 중 가장 부지런한 달은 4월이 아닐지 생각해본다. 철저한 인도어파 인간도 한 번쯤은 밖을 구경하고 나오는 계절이다. 벚꽃 말고도 볼게 많고 놀게 많은 전국을 곳곳을 소개한다. 자연이란 정말 위대하네! 이미지 출처 : 4월엔 벚꽃놀이 말고도 할 게 많다! #525 1 MILLION Dance Studio💃 국내 MCN 기업에 소속된 크리에이터 그룹에서 가장 많은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채널은 원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다. 어느 정도의 영향력이냐면 나이키가 처음으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국내 MCN이 되기도 했다. 곧 시작할 프듀48에 원 밀리언 소속의 안무가가 출연한다는 소식도 들려온다. 댄스팀, 댄스학원이었던 원밀리언이 이렇게까지 주목받게 된 이유를 알아보자. 이미지 출처 : 1MILLION X NIKE #526 영화 소장 방법😍 덕후에 여러 가지 특징이 있지만, 굿즈 덕후는 좋아하는 것과 관련된 물품을 손에 넣기 위해 노력하는 덕후다. 굿즈 시장이 활성화 된 요즘, 덕후들의 돈 또는 시간을 아낌없이 쓰게 하는 건 영화계 역시 마찬가지다. 아니, 오히려 더 마니아 한 굿즈들이 한가득이다. 내 것이 되는 순간 하늘을 날아가는 기분이지만, 절대 사용하지 못하는 그것. 최신 영화 굿즈를 소개한다.
#527 미래, 로봇, 내 일자리...🤖 얼마 전 MBC 스페셜이 봄 개편을 맞아 <10년 후의 세계>라는 2부작 다큐멘터리를 제작했다. AI, 로봇 첨단 기술과 관련된 내용이었는데 이 방송을 하면서 이벤트 페이지를 만들었다. "로봇이 당신의 일자리를 빼앗을까요?" 직업명을 입력하면 '당신의 동료 10명 중 O명이 로봇이 될 수 있습니다'라는 결과를 보여준다. 입력되는 직업이 많지 않고 디테일은 없지만 10년 후를 상상하게 하는 흥미로운 페이지다.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