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8 Snow, Snow, Snow⛄ 얼마 전 한 커뮤니티에 ‘현재의 홋카이도’라고 올라온 사진이 있었다. 하얀 눈 속에 거리와 건물이 파묻혀 신비한 분위기와 눈 밖에 없어 고요하지만 예쁜 풍경이라고 느껴지는 사진이었다. 눈이 많이 오는 지역이라 그럴 수 있겠구나, 하고 지나갔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중국 사진작가 잉인의 사진 시리즈였다. 겨울이 가득 담긴 사진을 감상해보자. 이미지 출처 : ying yin #379 프랑스어 동화책 읽기📚 새해마다 목표하는 것 중 하나는 ‘외국어 배우기’다. 이번엔 프랑스어를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프랑스어로 동화책을 읽어주고, 주먹밥 만들기 하는 영상을 보니 낯설지만 매력있는 외국어에 빠져든다. 공부하기 좋은 팁, 관련 사이트를 알려주는 영상도 있다. 프랑스에 관심이 있다면 이 유튜버를 추천한다!
#380 내 집이면 좋겠다🏠 내 집이고 싶은 파리의 한 호텔을 소개한다. 가구, 조명 등 곳곳의 소재들이 호텔보단 멋진 ‘집’을 구경하고 있는 기분이 든다. 고급스럽지만 따뜻한 분위기가 휴식 공간으로 제격이다. 유럽까지 갔는데 호텔 밖을 안 나갈 것 같다.
#381 오늘의 애니메이션✨ 극장가에는 이미 상영 중인, 그리고 앞으로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들이 줄줄이 기다리고 있다.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기도 하고, 가끔은 더 현실적이기도 한 애니메이션이 주는 감동은 남다르다. 지브리 출신의 판타지한 감성부터 디즈니 픽사의 새해 첫 신작까지.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가져왔으니 골라봐!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382 알아두면 쓸떼 있는 새로운 제도🤔
우와, 신입직원 연차휴가 확대된 거 알고 있었어? 해외에서 면세한도 600달러 초과하는 물건 결제하면 바로 관세청에 보고도 된대. 앞으로 공중 화장실에 쓰레기통도 사라진다고 하니까 나중에 당황하지 마~ 2018년부터 달라지는 제도들이 많으니까 꼼꼼하게 보고 혜택도 누리자. #383 메이크오버 놀이💆 재미있는 뷰티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한다. 화장이 지워진 쌩얼로 만들어주는 앱, 내추럴부터 코스튬까지 다양한 풀 메이크업을 착장하고, 뷰티 브랜드와 협업한 앱까지 다양하다.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용으로 제격!
#384 올해 안에 다 해볼 순 있는 걸까... ‘차가운 맥주가 필요하면 얼음을 넣으면 된다’처럼 내가 알고 있는 것만 쏙쏙(...) 알려주는 리빙포인트가 아니라 진짜 생활에 유용한 꿀팁을 모았다. 무려 99가지! 스크롤 압박이 있지만 두고두고 써먹을 수 있으니 스크랩하자👍
#385 스타와 댕댕이들🐶 2018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연예인들이 키우는 강아지를 ‘개스트’로 모신 방송이 많다.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 같은 댕댕이들의 미모를 구경해보자. 어머, 너 너무 예쁘개 생긴 거 아니니? 이미지 출처 : mixnutcookie #386 손으로 쓰고 그린 여행기📝새로운 여행 에세이 책이 나왔다. 요즘엔 서점에서 여행기를 흔히 볼 수 있지만 이 책은 뭔가 다르다. 사진은 1도 없고, 인쇄된 활자가 아니라 우리가 한 번도 보지 못한 낯선 이의 글씨가 쓰여있다. 작가가 여행하며 직접 쓴 글과 그림을 그대로 옮겼다는 <호주 40일>. 허영만을 비롯한 다섯 명의 형님들과 떠난 사십 대 후반 막내의 기록이 기대된다.
#387 따뜻한 국물 호로록🍲겨울엔 역시 국물 요리지! 호로록 호로록!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아시아의 여러 나라에는 따뜻한 국물을 활용해 전골이나 탕 요리를 즐긴다. 다른 나라의 개성 있는 맛국물 내는 법을 배워 한층 더 깊고 풍부한 맛의 요리를 만들어보자.
http://bit.ly/2AlCjbO 이미지 출처 : 따끈한 국물...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