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1 다시 만난 세계⏳ 오래된 것일수록 신선한 기분을 가져다주는 아날로그 문화, 디지로그는 이제 익숙한 일상이 되었다. 길에서 필카를 들고 다니는 사람, LP를 모으는 사람, 중고 소품을 구입하고 꾸미는 사람 등 이젠 더 이상 유행이라고 부르기도 뭐 한... 다시 만난 그 시절, 그 세계다. #712 예술적인 영화 포스터🎨 이 포스터들의 고향은 가나다.(의도한 거 아닌데 너무 말장난 같았나요?) 가나에서는 7,80년대 군사 독재 정권으로 인해 대규모 오프셋 인쇄기의 수입을 차단하는 법률이 생겨나 직접 그린 포스터, 광고가 유행했다고 한다. 예술가들이 직접 페인팅 한 창의적인 포스터들을 감상하자.
#713 떡볶이 황금비율 레시피👌 이거면 다 끝난다. 신전, 엽기, 죠스 떡볶이를 집에서 직접 만들 수 있고, 다양한 재료로 만든 떡볶이들의 제조법도 나와있다! 따라만 하면 200% 성공하는 황금비율 레시피! 너희 곧 개강하니? 난 매일 출근하고 있어... 우리 집에 와서 좀 만들어줄래?
#714 관절 노화를 늦추는 운동🚶🏻 누워서 몸을 조금만 돌려도 우두둑 소리가 나는 나의 뼈들... 조금이라도 관절의 노화를 막기 위해 노력해봅니다. 관절 노화를 늦추는 생활 습관과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715 수짱의 일상🙂 우리나라에서도 꽤 인기 작가로 자리 잡고 있는 마스마 미리의 작품들은 대부분 30대 중반인 여성이 자신과 주변 친구들의 삶을 그리고 있다. 너도 나도 해봤을 고민들을 내뱉고, 자연스럽게 나만의 답을 만들어가는 수짱의 이야기들을 들어보자.
#716 나는 쿨톤일까, 웜톤일까?🤷🏻 아직도 못 찾은 나의 퍼스널 컬러. 분명히 예전엔 괜찮아 보였는데, 그건 나의 착각이었나? 싶은 화장품의 발색과 골라 입은 옷들의 톤그로... 퀴즈를 풀며 퍼스널 컬러 자가진단을 해보자!
#717 브런치 카페 추천🥐 힐링이 필요한 날, 예쁜 공간에서 신경 쓴 브런치를 먹는 호사를 누리고 싶다.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재료로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한 음식과 크루아상을 전문으로 한 베이커리에서 다양한 맛을 느껴보자.
#718 스킨케어 리추얼💆🏻 화장품의 진화만큼 스킨케어 리추얼도 발전하고 있다. 난 아직도 스킨-로션-크림을 바르고 있는데 다른 사람들은 아니었구나. 개운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할 수 있는 것들은 뭐가 있을까?
#719 흥미진진 스릴러 소설 5😎 매일 밤 정의로운 도둑이 되겠다고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하고) 도둑질을 하는 네티처럼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도둑 캐릭터들이 있다. 도둑이 등장하는 흥미진진한 소설 5권을 소개한다. 책을 손에서 뗄 수가 없다!
#720 단짠단짠짠짠짠🥔 간식 좋아하기로 유명한 앨리스. ‘단짠’을 발명(!)한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올린다. 님 정말 천재 아니세요? 가끔 짠이 더 땡길 때, 특히 입안 한 가득 바삭바삭한 감자칩을 넣고 싶을 때 이 감자칩들을 먹어보자. 오늘 밤 간식은 감자칩이네...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