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6 너의 눈썰미는🧐 요 며칠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링크가 있다. 제시된 디자인 중 오류가 적거나 없는 걸 골라내는 Can't Unsee라는 페이지다. 나의 눈은 매의 눈인가? 내가 선호하는 디자인은 과연 오류가 없을까? #907 고로케는 역시🍘 앨리스는 ‘튀김과 소시지는 파리바게뜨, 치즈와 크림은 뚜레쥬르’라는 쓸데없는 고정관념이 있다. (이 포스트 결과에 전적으로 동의) 최근 파리바게뜨에서 출시 3개월 만에 400만 개가 판매되었다는 달콤한 꿀도넛도 추천한다. http://bit.ly/2UJpT80 이미지 출처 : 고로케 꿀팁! 파리바게트...
#908 다다 픽 쇼룸👕 오혁이 친구들과 함께 ‘다다’라는 브랜드를 론칭했다. 그동안 오혁이 커스텀으로 하고 다녀 많은 팬들이 갖고 싶어 했지만 구하지 못했던 제품들을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내일 공식 발매 팝업을 연남동에서 진행한다고 하니 구경하러 가보자!
#909 마왕만화😈 팀장님 만화로 유명한 작가가 새로운 만화를 연재하고 있다. ‘마왕’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한다. 시간이 날 때 귀여운 ‘고마왕’을 보러 가볼래?
#910 100세 시대의 희망👨🏻 식당을 운영하다가 그만두고 작년에 딸의 권유로 시니어 모델로 데뷔한 김칠두님이 화제다. 클래식부터 힙스터까지 모든 컨셉이 찰떡같이 어울리는 이분의 나이는 65세다. 전직(이직이 아니라)에 나이가 상관없다는 걸 보여주는 것 같아 앨리스에게 희망이 된 멋진 분. 미래엔 해외 무대에 서신 모습으로 만나보고 싶다.
#911 일러스트 포스터🎨 최근 정식 포스터 외에 일러스트 버전의 포스터가 따로 있는 경우가 많다. 가끔은 실사보다 일러스트가 표현하는 영화의 이미지가 더 와닿고 기억에 남곤 한다. 그래서인지 영화가 보고 싶어지네...
#912 성인 ADHD😔 앨리스 주변에 성인 ADHD로 고민하는 지인이 있다. 그래서 “회사를 1년 이상 다닌 곳이 없어요.”라는 말이 이해되고, 이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조금이나마 공감한다. 어쩔 수 없이 일을 못하는(하기 어려운) 그들을 탓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스스로 증상이 있다고 생각되면 꼭 병원에 가보기를!
#913 식물원에 가기🌲 며칠 전이 입춘이었다. 다시 추워졌지만 점점 봄이 다가오고 있다. 먼저 봄을 마주하고 싶다면 근처의 식물원에 가보는 건 어떨까? 사진만으로도 포근하고 힐링이 되는 기분이다.
#914 가계부 작성하기💸 또 지금 해줘야 하는 목표 중 한 가지, 가계부 작성하기. 일기보다 꾸준히 작성하기 어려운 것 같은 가계부. 나에게 맞는 가계부는 어떤 걸까? 올해는 꼭 재정 관리를 꼼꼼히 해야지!
#915 인소감성이 그리울 땐🤣 학창시절에 봤던 인소 감성이 그리울 땐 이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보면 어떨까. 내가 뭘 보고 있는지 잠깐 동공 지진이 나지만 팬들까지 하나가 된 센스에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
#916 초콜릿 커피🍫☕ 따뜻한 초콜릿 커피로 오늘의 추위를 이겨보자! 비체린, 티라미수, 모카라떼까지 달달하게 몸과 마음을 녹여줄 커피와 예쁜 공간이 기다리고 있다. 오늘도 너무너무 수고했어요. 단 거 먹고 힘내요!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