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7 커피사회☕️ 앨리스는 커피 하면 모 믹스커피의 광고의 bgm으로 흘러나오던 아이럽커피~아이럽티~~가 생각난다.(원곡은 Java Jive이다.) 그만큼 커피를 사랑하는데 때마침 커피를 소개하는 전시가 여기 있다. 커피를 문화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이 전시를 커피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898 미세먼지 차단 아이템😷 봄에 황사만 있던 시절이 그나마 좋았었다. 일년내내 미세먼지 소식으로 아침을 시작하는게 피곤한 요즘이다. 마스크는 필수, 그외에도 미세먼지를 차단하기 좋은 제품들이 있으니 참고하자. http://bit.ly/2CSVflg 이미지 출처 : 미세먼지를 차단할...
#899 이런 네일 어때?💅🏻 2019년에 유행할 네일을 소개한다. 손톱 가장자리에 포인트를 주는게 특징이다. 화려한 무늬를 넣기도 하고, 티나지 않게 심플한 것도 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해볼 것 같다. 오랜만에 네일샵이나 가볼까?
#900 돼지갈비 맛집🥩 고기는 진리입니다. 이 글은 그냥 누르세요.(그럼 20000... )고기가 생각나지 않는 날은 없다. 생각나지 않는다면 사진을 보라. 분명 저건 사진인데 어디서인가 달달한 간장 양념이 잘 벤 돼지갈비가 석쇠에 구워지는 냄새가 나는 듯한 착각이 든다. 아직 내 모니터는 최첨단 기술이 적용되지 않았을 텐데 말이다. 앨리스는 이 글을 누른 덕분에 저녁에 고기를 먹을 것이다.
#901 주변의 디자이너를 소중히 해주세요🙏🏻 유캔필마 핱빝?(삐-------) 저 글을 조금만 읽었는데도 고구마가 혈관에 막혀서 실려갈 것 같은 답답함이 밀려왔다. 차근차근 읽어보면 맞는 말 대잔치다. 세상에 계신 모든 상사분들. 이 글을 읽고 부디 자신의 디자이너를 아껴주세요.
#902 일자 다리 비결🏃🏻♀️ 선미의 아름다운 일자다리가 화제이다. 작심 3일도 못했던 꾸준히 운동하기라는 신년 다짐은 선미의 다리를 보고 다시 활활 불타오르기 시작했다. 영상 썸네일만 보면 다리 찢기에 기묘한 요가 자세에 엄두가 안 나지만 찬찬히 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해보자. (1월까지만 놀게요 엄마)
#903 이번주 BGM🎧 연휴의 BGM으로 정해보자. UMO라는 밴드의 곡을 소개한다. 리더이자 기타를 맡고 있는 루반 닐슨은 어린 시절 일러스트레이터를 꿈꿨다고 한 만큼 밴드의 아트웤도 담당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감각 넘치는 뮤직비디오로도 유명하다. 물론 노래도 좋으니 이번 연휴에 BGM으로 추천해본다. http://bit.ly/2G9UbNi #904 웬디 단발💇🏻♀️ 요즘 핫한 ‘웬디 단발’에 대해 레드벨벳의 헤어디자이너가 직접 스타일에 대해 소개한다. 예쁘기 쉽지 않은 거지존인 실제로 해본 사람들이 다 만족한다고 하니 너무 궁금할 따름이다. 나도 해보고 싶은데 역시나 헤완얼이겠지.. 헤어의 완성은 얼굴이지. 웬디야 너 어쩜 이렇게 예쁘게 생겼니!
#905 덕질에 나이가 어디있나요🤘🏻 이 글의 제목은 ‘어른들은 모르는 요즘 10대들의 아이돌 덕질법’이다. 근데 왜때문에 앨리스는 이 모든 걸 알고 있지? 역시 앨리는 아직 마음만큼은 십대인걸까? 😊 누가 아이돌 덕질은 10대만 하는 거라고 했나요. 늦었다고 생각하는 지금부터가 시작입니다😘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