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 쓰던 임티부터 초면이지만 취향 저격 임티, 거기다 돈 주고도 못 사는 한정판 임티까지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이모티콘계의 뷔페, '이모티콘 플러스'가 역대급 이벤트, '이모티콘 FLEX 이벤트'를 진행해요! 아직 '이모티콘 플러스'를 이용해 보지 않았다면 누구나 7일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고, 체험이 끝나갈 무렵 센스 있게 1개월 이용권을 보내준답니다. 첫 달 무료 혜택까지 챙기면 무려, 2개월이나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구요..! 참여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이모티콘 FLEX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이모티콘 다운만 받으면 끝!(참 쉽죠?) 이벤트는 8월 8일부터 28일까지 이어진다고 하니 이 기회에 '이모티콘 플러스' 맛보기 어때요?
어느새 입추도 훌쩍 지나고 올해가 무슨해였더라...? 할 법한 시점에 소개해요. 국립 생태원에서 올해의 주인공 호랑이를 주제로 한 전시를 선보이고 있답니다. 과거 한반도에 살았던 호랑이들과 생태계를 돌아보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VR로도 전시관을 구현해놓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전시를 구석구석 관람할 수 있었어요. 특히 우리에게 친숙한 백두산 호랑이가 멸종 위기에 놓여있다는 사실에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어요. 한반도를 용맹하게 누비던 호랑이들을 떠올려보며 올해가 가기 전에 호랑이 기운을 충전해 보시죠!
이제 아시는 분덜은 다 아시는 알쓰 앨리스^^ 정해진 치사량으로 한정된 알코올만 섭취 가능하기에 단호한 맛의 쓴 술보다는 청량, 달달하고 색도 고운 알코올을 즐기는데요. 여름철 즐기기 좋은 칵테일 추천 리스트가 있어 맘에 드는 종류를 골라 재료를 쟁여두고 두고두고 집에서 분위기를 내볼까 싶어요. 비가 종잡을 수 없이 내리는 요즘 친구들과 오손도손 모여 홈파티에서 만들어보면 재미날 것 같아요! 물론 혼술도 환영입니다! 하이볼 러버 앨리스는 브랜디 하이볼 맛이 궁금해지네요.
여름 날씨 단골 약속 장소라면 단연 영화관이죠?! 팝콘 먹기도 가능해져 앨리스도 최신 영화들을 섭렵하며 영화관에 자주 방문하고 있는데요. 최신 영화를 마스터하고 예술 영화의 세계로 향해보았습니다. 연희동을 셀 수 없이 가봤어도 예술 영화를 상영하는 곳이 있다는 건 왜 몰랐을까요. 연희동 최초의 예술영화관 라이카 시네마에서 영화관에선 만나보기 힘든 독립 영화와 단편 영화들을 상영하고 있더라구요! 지난번 소개한 엽서 라이브러리 포셋과도 걸어서 가까운 거리니 연희동 메뉴팩트에서 맛있는 커피 한 잔하고 걸어가 보는 건 어때요? 앨리스 산책 코스로 임명합니다.(땅땅)
노동요나 고도의 집중을 위한 플리도 좋지만 오늘은 조금 다른 플레이리스트를 가져왔어요! 행복, 꿈, 도전과 같은 누구나 가질 법한 고민들에 대해 친숙한 연사들이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이어가는 인문학 플레이리스트랍니다. 각 영상이 6분 정도의 길이로 지루하지 않은 점도 마음에 들어요^^ 더 고도의 인문학 강연이 궁금하신 분들은 키워드 별 해시태그에 추천된 강연을 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인문학 세 글자에 눈길이 가는 걸 보니 슬슬 가을이 다가오고 있나 봅니다. (라고 여름의 가운데에서 외쳐봅니다^^)
벌써 18회를 맞이한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오늘부터 막을 올립니다. 라인업을 살펴보다 라라랜드와 위플래시 감독님의 스페셜 콘서트가 열린다는 걸 발견했는데요! 라라랜드 OST를 들으며 보내는 여름밤...영화 한편 뚝딱 완성 아니겠어요? 아직 1인권 표가 남아있는 것 같으니 영화와 음악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주말 계획에 추가해 보시죠. (티켓팅은 원래 각개전투^^) 추억의 명화 E.T.를 테마로 한 필름 콘서트도 재미나 보여요! 티켓값은 다음 달의 나야 잘 부탁해!
대한독립 만세~! 다음 주는 무사히 월요병을 피해 갈 수 있지만 월요일이 휴일이라면 화요일에 월요병 현상이 고대로 나타나는 것 아니겠어요? 앨리스도 일요일 밤만 되면 마음이 울적하고 내일 연차..쓸까..? (못씀^^) 하는 충동에 사로잡히던 때가 있었는데요. 아직도 월요일이 마냥 반가운 건 아니지만 월요일은 매주 돌아오는 법! 월요병 때문에 소중한 주말 기분을 날릴 순 없잖아요! 피할 수 없으면 드루 와라 월요일!! 권법을 택했습니다. 월요병에 고통받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읽어보고 함께 이겨내 보자구요! 월요일 그게 믄데!!!
해외여행 가려고 했는데 얌전히 집에 있어야 할 것 같은 요즘, 그래도 여름 휴가철인데.. 하며 어딘가 또 놀러 갈 궁리 중인 앨리스인데요.(여름휴가 이미 다녀옴) 혹시 여러분도 어디론가 떠나고 싶긴 한데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되시나요? 그렇다면 나도 몰랐던 내 취향 여행지를 알아보는 ‘여행 취향 테스트’를 해봅시다! 짧은 여행 취향 문답을 통해 여행 성향과 어울리는 여행지를 추천해 주는데요. 앨리스에게는 ‘여행은 모험이다’라는 키워드를, 그리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추천해 줬어요. 아직 여름휴가지를 고민한다면 여행 취향 심테 어때요?
모험하는 여자들의 아웃도어 커뮤니티 우먼스베이스캠프에서 진정으로 나다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는 캠프를 개최하고 있어요. 캠프 소개 페이지에 적힌 "우리는 모든 여자들에게 야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모험의 경험이 조금 필요할 뿐이죠."라는 문구가 인상적이었어요. 앨리스도 앨리스만의 야성(?)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마음이 샘솟는데요. 대자연을 앞에 두고 나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캠프, 혼란스러운 여름을 맞이한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 공지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주세요💌 (앨리스 인스타그램도 팔로우 고고!) · 이번 이벤트는 아쉽게도 여성 독자분들에 한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음 주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돌아올 테니 쪼굼만 기다려주세요~!!(앨리스가 제일 많이 하는 말, 쪼굼만..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