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집에서 뒹굴면서 돈 벌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 솔직히 있다, 없다? 인간이라면 한 번쯤 해봤을 법한 허무맹랑한 꿈, 당근이 이뤄준대요! 설 연휴에 어디에도 가지 않고 집에 있는다면 주목! 채용공고를 쭉 살펴보면 알바 내용부터 우대사항까지 철저하게 기재되어 있어 웬만한 알바 공고 뺨치더라구요. 특히 우대사항에 경력직 홈 프로텍터, 동네맛집 감별사, 밀린 드라마가 한가득인 대중문화 평론가라는 뚜렷한 기준이 있어 더욱 이 알바, 흥미로운데요. 설 연휴에 어디에도 가지 않는다면 한번 지원해 보아요! https://bit.ly/3vOq4qq
드라마 '무빙'을 너무 몰입해서 본 탓일까요? 작년부터 돈가스에 꽤 진심이 되어버린 앨리스! 특히 피드만 봐도 맛있는 냄새가 풍겨오는 이 계정을 볼 때면 당장 돈가스를 먹으러 달려가고 싶어지는데요. 4년 넘게 돈가스 투어를 다닌 계정 주인이 엄선한 돈가스 맛집들이 정리되어 있는 '대돈여지도'를 보며 저장해 둔 맛집만 여러 개~ 올해 버킷리스트에 돈가스 맛집 도장깨기를 살짝 추가해 본 앨리스고요^^ 겨울은 합법적으로 살크업이 인정되는 계절 아니겠어요?! 윤기 좔좔~ 맛있는 돈가스 한입 베어 물고 추위를 이겨내 보자고요! https://bit.ly/48JucGJ
서양 미술을 좋아하는 러버라면 이번 주 주말은 경주 여행을 해야겠는데요. 국내 최초로 17세기부터 20세기 서양미술사를 한자리에서 톺아볼 수 있는 대규모 기획 전시, '모네에서 앤디워홀까지'가 경주에서 열립니다! 전시 제목부터 인상파, 낭만주의, 큐비즘, 컨템퍼러리 에 걸친 다양한 미술작품을 한곳에서 볼 수 있어요. 서양미술사 공부하러 경주로 달려가 봅시다! 경주 시민이라면 무려 50%까지 할인된다니까 할인도 꼭꼭 챙기기!
막내들의 실수를 깨끗하게 지워주는 '실수세탁소'를 성황리에 마친 도구리가 이번엔 막내를 넘어 모든 직장인의 심금을 울릴 신곡을 발매했다는 소식이에요! 전주부터 힘찬 멜로디가 반쯤 감긴 눈을 번쩍 뜨게 하고, 귀여운 도구리의 얼굴에 그렇지 못한 파워풀한 롸커 재질의 보컬이 어우러진 노래에 앨리스는 듣자마자 '아 이거 딱 출근송 재질이잖아?' 싶었고요! 출근길부터 야근하는 모습까지 담긴 뮤비 속 도구리 사원의 직장 브이로그도 공감 100%~ 출근하기 싫은 날! 출근송으로 추천합니다~ (어쩌면 매일 일지도...?^^...)
똥손->금손🙌 호랑이가 담배 피우던 시절엔 말이야~ dslr이라는 일안 카메라 커다란 거 들고 촬영해야 퀄리티 좋은 사진을 뽑았다~~ 이 말이야~~ 근데 요즘은 어? 그 쪼꼬만 휴대폰? 카메라? 그걸로 다 찍더라고~ 세상 참 좋아졌지~~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능은 이만큼 좋아졌는데 왜 내 사진은 이쁘지 않죠?라는 생각이 든다면 이 계정을 주목합시다! 인증샷찍기 좋은 다양한 팁을 찬찬히 설명해 주고 있답니다. 갤럭시와 아이폰을 넘나들며 다양한 팁을 전수해 주니 기억해 뒀다가 인생샷 찍어보자고요!
너무 자연스러운 썸네일에 요즘 재미나게 보고 있는 '고려 거란 전쟁' 관련 영상인가 하고 넘어갈 뻔했는데요. 자세히 보니 강감찬 장군이 아니라 태조 왕건이잖아...? 무슨 상황인가 싶어 호기심에 클릭하고 들어가 본 이 채널은 말이죠. 여기가 바로 사극찐팬들의 놀이터인가요? 사극과 시대극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았던 배우들의 장면을 절묘하게 편집한 패러디 영상들이 잔뜩 있더라고요! 앨리스는 특히 '고려 거란 전쟁'의 '강조'와 '야인시대' 속 '구마적'의 시대를 초월한 만남이 인상 깊었는데요. 도대체 어떤 영상일지 궁금해진 사극 팬이라면, 이 채널로 한번 놀러 가 봅시다!
무주택자의 삶은 끝없는 매물 검색에서 시작되죠. 하지만 어디로 이사를 가야 좋을지, 이사 가는 곳이 회사와 멀지는 않은지, 주변 인프라가 괜찮은지, 반려동물이 있다면 반려동물 친화적인지, 동네를 알아보는 것도 집을 알아보는 것만큼 중요한데요. 나와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선택하면 어울리는 동네를 추천해 주고 그 동네의 인구현황과 인구, 주택, 사업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특히 상세 분석에서 다양한 지표를 조절해서 동네를 알아볼 수 있어요. 다들 나의 위시 동네 알아보러 가자고요!
목소리 크기는 좀 빼주시고요, 칭찬 많이 추가해 주세요! 낯을 조금 가리니 어색한 분위기도 빼주시고요~ 이게 무슨 주문서냐구요? 바로 성격 주문서랍니다! (고도로 발달한 심리테스트는 주문서와 구분할 수 없다..) 심테 뚝딱뚝딱 하고 나면 나에게 어떤 부분이 추가되어야 될지 혹은 어떤 성격을 빼야 될지 주문서를 만들어 준답니다! 앨리스는 놀랍게도 표정관리를 더 해주고 인내심을 기르고 감정적인 부분을 잘 조절하라고 나왔네요.(누가 내 성격 사찰했냐..)
일반메일은 4g, 스팸메일은 0.3g, 첨부파일이 있는 이메일은 50g의 이산화 탄소가 발생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 메일을 삭제하고 탄소중립에 기여해 보아요! 지워져도 걱정 말아요! 언제든지 앨리스모먼트 아카이빙 페이지에서 지난 뉴스레터를 볼 수 있으니까요! 이외에도 읽지 않았던 케케묵은 오랜 메일들을 정리하는 것만으로도 환경을 지킬 수 있으니 메일함을 청소해보는 건 어떨까요? 구독자분들께 현명한 뉴스레터 소비 습관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