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은 마음의 양식이라는 말, 한 번쯤은 들어봤죠? 그만큼 책이 좋다는 걸 빗대어 표현한 말인데요. 예스24가 이마트24와 함께 "책은 일용할 '양식'이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2종의 '양식' 도시락을 출시했어요! 책 표지를 연상케 하는 패키지와 식사를 하며 간단하게 읽을 수 있는 책 문구도 인상적이랍니다. 또 책 속에서 먹어보고 싶었던 음식을 실제로 만들어주는 이벤트도 예스24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책 속 환상의 음식을 응모해 보러 가는 건 어때요? 이마트24 매장에서 도시락을 만나볼 수 있고 예스24에서 이벤트 도서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도시락을 증정하고 있으니 배도 마음도 든든하게 채우러 가 봅시다! https://bit.ly/49uwEBt
✔ 이외에 궁금하신 점은 이메일(alicemedia2017@gmail.com)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 콘텐츠는 예스24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2763
농협은행 = 너무 예쁘네요😊
한국어를 모국어로 쓰는 우리는 자연스럽게 터득한 언어지만, 한국어는 외국어 중에서도 꽤 배우기 어려운 편에 속한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요. 멀고도 험한 언어 터득의 길! 언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하려면 역시 그 나라 사람들이 실생활에서 자주 쓰는 밈이나 유행어를 알아두는 것도 빼놓을 수 없죠? (나도 같이 웃고 싶은 그런 상황 유노?) 이 계정에서는 한국인이라면 익히 들어본 유명한 밈들을 친절하게 영어로 소개해 주고 있답니다! 밈의 유래부터 상황별 예시까지 알려주고 있으니, 주변에 한국어를 공부하는 외국인 친구들이 있다면 밈잘알 한국 친구를 소개해 줘도 좋겠쥬? https://bit.ly/439mDra
앨리스에게 3월은 분명 봄이었는데 요즘 날씨는 여전히 쌀쌀하더라구요? 하지만 조금씩 가벼워지는 외투의 두께를 실감하면서 봄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봄 하면 역시 꽃놀이 아니겠어요? 그중에서도 꽃놀이하면 역시 벚꽃이죠? 2024년 벚꽃 개화 시기를 예상한 벚꽃 개화 지도를 가져왔어요! 작년엔 벚꽃이 빨리 져 버려 벚꽃을 테마로 한 다양한 많은 축제들이 중단되기도 했었죠. 올해는 무사히 개화시기에 맞춰 이쁘게 펴주기를 바라봅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천하는 봄꽃 스팟도 미리 챙겨 보고 봄나들이 준비 탄탄하게 해보자구요!
우선 지금 소개해 드리는 내용은 특정 정당과 어떠한 관련도 없음을 밝힙니다^^ 선거철을 맞아, 앨리스의 눈을 사로잡은 아이디어가 있어서 소개해 드린다는 점 말씀드리면서~ 선거철이면 이곳저곳에서 홍보용 현수막을 많이 볼 수 있죠? 안 그래도 이 현수막들, 선거가 끝나면 어떻게 되는 건가 궁금했는데요. 이렇게 쓰이는 방법도 있더라고요! 바로 정당의 대표색을 담은 선거 캠페인용 재킷으로 멋지게 변신~ 디자인적으로도 멋스러워 진짜 선거철에 많이 활용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멋진 아이디어가 더 멀리멀리 퍼져 나갔으면 하는 마음에 홍보 요정을 자처해 봅니다~
능수능란한 관종🤩 인간은 본능적으로 관심받고 싶어 하는 동물이라는 맥락에서 그 욕망을 고찰한 전시, <능수능란한 관종>전이 부산현대미술관에서 오는 3월 16일부터 전시를 시작합니다! 참여하는 23팀의 작가와 그 작품 성격을 충실하게 반영해 만든 브랜드 로고가 인상적인데요. 각각 어떻게 관종, 관심을 갈망하는 욕망을 작품으로 풀어내었을지 흥미가 생기네요! 앨리스는 특히 예술 관련 밈을 시의적절하게 활용해 웃음을 주는 컨아밈의 작품이 기대가 됩니다! 봄엔 부산으로 관종 전시 보러 가요~!
요즘 가장 많이 귓가에 울리는 노래가 있다면 바로 ‘밤양갱‘이 아닐까 싶은데요! 실제로 밤양갱 매출이 눈에 띄게 늘었다는 뉴스도 들려오더라고요. 할미입맛 소유자 앨리스는 이런 양갱을 향한 뜨거운 인기가 반갑기만 한데요. 그러다 발견한 감성가득 밤양갱 만드는 영상! 처음엔 도전정신이 불타올랐지만, 팥을 삶는 것부터 시작하는 정성 가득 레시피에 그저 바라보는 것으로 만족하고 소비자의 길로 돌아서기로 했답니다^^ 핫하디 핫한 밤양갱 만드는 법이 궁금하다면, 한편의 단편영화 같은 달디단 밤양갱 레시피 영상을 한 번 체크해 보시죠!
바드코어(Bardcore)라는 장르를 아시나요? 현대 음악을 서양 중세음악 풍으로 리믹스하는 음악 장르를 이르는 말인데요. 2020년에 탄생한 장르로 바드코어로 검색하면 익숙한 곡이 살아본 적 없는 중세 시대 세계관 속 등장하는 BGM처럼 흘러나온답니다! 오늘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은 특히나 케이팝 곡들 커버가 많은 채널로 익숙한 곡들을 중세 시대풍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가끔은 가사가 없는 버전의 곡을 바드코어로 편곡한 버전으로 들으니 새롭고 좋네요! 오늘의 노동요는 중세 시대 음유시인이 말아주는 케이팝으로 지정합니다!
X(구 트위터)를 하다 보면 말이죠. 아이돌 팬분들이 식당 정보와 함께 아티스트에게 맛집을 알려주는 해시태그를 많이 달거든요. 팬들의 검증이 끝난 찐 맛집들이 많아서 앨리스는 가끔 맛집을 찾을 때 여기서 검색을 자주 하는 편인데요. X가 어색한 분들을 위해 맛집 검색기를 들고 왔어요! 장소 또는 메뉴를 입력하면 끝! 다양한 추천 맛집들을 볼 수 있어요. 자주 가지 않는 동네에서 맛집을 찾아가 보고 싶다면 이 검색기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어요!
일반메일은 4g, 스팸메일은 0.3g, 첨부파일이 있는 이메일은 50g의 이산화 탄소가 발생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 메일을 삭제하고 탄소중립에 기여해 보아요! 지워져도 걱정 말아요! 언제든지 앨리스모먼트 아카이빙 페이지에서 지난 뉴스레터를 볼 수 있으니까요! 이외에도 읽지 않았던 케케묵은 오랜 메일들을 정리하는 것만으로도 환경을 지킬 수 있으니 메일함을 청소해보는 건 어떨까요? 구독자분들께 현명한 뉴스레터 소비 습관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