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9 페이지 넘기면 무슨 얘기일까📖 이미 유명하지만 누군가에게는 생소할 수도 있는 잡지를 소개한다. 식재료와 음식을 만드는 사람들이 나오는 이야기, 나만 아는 계간 음악지, 하나만 깊게 파는 영화지, ‘그’ 도시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는 여행지, 행복한 일을 하는 사람에 대해 기록도 있다. 다음 페이지가 궁금해지는 잡지를 읽어보자. 이미지 출처 : 신세계로부터의 초대장 #540 2018 여름의 맛🥒 무설탕 오이 맛 스프라이트가 출시된다. 생각보다 오이를 못 먹는 사람들이 많고, 그들에겐 이해할 수 없는 음료일 것이다. 시트러스 맛에 오이가 더해지는 청량감이라니... 오이 비누향이 날까 두렵지만 한 번쯤은 마셔보고 싶다.
#541 앙버터🍞 밀가루를 줄이겠다고 마음속으로 혼자 선언한지 4일이 되었다. 그런데 이런 걸 보다니... 빵 안에 팥 앙금과 두꺼운 버터가 통째로 들어간 앙버터. 너무 먹고 싶다. 어디로 가면 될까요?
#542 배우들이 선택한 영화👩 상영 중인 영화 목록을 보면 ‘여성 주연 영화’를 발견하기가 쉽지 않다. 여배우들을 마주하기 어려운 영화계에서 만난 독립영화들이 있다. 여배우들이 선택한 인상적인 작품들을 함께 보자. 이미지 출처 : 다음영화 - 당신의 부탁 #543 시선 강탈 아트 영상👀 한 번에 그림을 뚝딱 그리고, 색을 쓱쓱 칠하고, 원하는 곳에 딱딱 자수를 하는 사람들이 신기하다. 금손들이 사는 인스타 세계. 그들이 노력한 시간이 빛나는 그 세계를 살짝 들여다본다.
#544 머리 아플 때🤦 자주 머리가 아파 고생하는 앨리스가 찾아 본 두통 정보. 종류도 많은 두통의 원인과 그에 따른 대처법을 알아보자. 위험한 두통의 징조가 있는 사람은 꼭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도록 하자.
#545 종로의 테이크아웃🚶 직장인들이 많은 종로에는 그만큼 테이크아웃 전문점도 많다. 테이크아웃 커피라고 해서 맛없을 거라는 편견을 버리자. 좋은 원두와 섬세한 로스팅 방식을 이용한 좋은 커피 전문점이 많다. 걷기 좋은 날씨, 테이크아웃 커피 들고 조금 여유 부려 볼까?
#546 낯선 이름의 예술가들👩🎨 최근 럭셔리 브랜드들은 마치 원래 친근했던 것처럼, 힙한척하며 우리 주변에 쉽게 다가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끈다. 펜디, 버버리,구찌 등 아티스트와 협업을 하고 있는 브랜드와 아티스트들의 표현을 감상해보자. http://bit.ly/2JphRLW이미지 출처 : ignasimonreal #547 블루 스크린💻 우리 삶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는 ‘빛 공해’. 특히 스마트폰과 PC에서 나오는 청색광, 블루 라이트는 우리 주위에서 떠날 줄 모른다. 건강에 치명타를 끼치는 블루 라이트를 알아보고, 조금은 피하도록 노력해보자.
#548 제주 5일장😋 제주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시장에 가봤다. 열 곳의 오일장이 5일에 한 번씩 돌아가며 열린다는 제주. 이곳의 생활의 일부라고 하는 제주의 5일장을 구경해본다. 맛있는 음식이 빠진다면 서운하지! 오늘은 어떤 장에서 무얼 먹을까?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