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2 새해 복 많이🥳 새해라는 말은 굉장히 사람의 기분을 고무적으로 만들어요. 지난해의 잔뜩 꼬인 실타래는 잘라버리고 깨끗하고 올곧은 실을 하나하나 가지런하게 정돈할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이죠. 앨리스도 그렇게 힘차게 새해를 시작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물론 지난날의 엉킨 실타래는 버리지 않고 내일의 교훈으로 삼기 위해 잊지 않고 잘 기억해야겠죠..) 그런 한 해를 위해 새해를 여는 음악 영화들을 준비했습니다. 한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1183 책을 읽자👩🏻🏫 어쩐지 최근 몇 년간 책을 거들떠도 보지 않은 기분이 든다. 신년의 마음가짐으로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해보았더니 정말 읽은 책이 없어 나름의 충격을 받았다. 그래서 이제부터 읽으려고요. 갑자기 빽빽한 글자들을 보면 위험하니(?) 우리 그림책부터 시작해봐요!
#1184 페스츄리 피자🍕 치즈 크러스트, 고구마무스, 화덕 피자를 거쳐 이제는 페스츄리다! 얇은 밀가루 반죽과 버터가 겹겹이 올라간 반죽에 맛있는 피자 토핑이 올라가는 상상을 해보자. 페스츄리로 만든 고르곤졸라부터 파인애플이 절묘한 하와이안까지. 굽고 나면 빵 사이사이에 공기가 들어가 부풀어 오르니 왠지 그냥 도우보다는 덜 살찔 거 같고.. 아무튼 맛있으면 장땡!
#1185 꿀 피부를 위해🍯 밖에 나가면 추위가 얼굴을 찢고, 안에는 난방으로 건조함이 피부를 갈라놓고 있다. 가만히 있어도 얼굴이 아픈 요즘, 어떻게 해야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을까? 푸우처럼 꿀 항아리에 얼굴을 넣을 수 없으니 꿀이 들어간 화장품을 찾아보기로 했다. 진(득)한 보습과 영양으로 겨울을 이겨내자.
#1186 새 폰트 다운로드💻 신년을 맞아 꼬까옷 사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새 꼬까옷도 좋은데 새 폰트 쇼핑을 합니다. 물론 비싸니까 최대한 무료로 쓸 수 있는 걸로요. 딱딱하고 지루한 고딕과 바탕체를 벗어나서 이쁜 폰트를 보고 있으면 마음이 좀 행복해져요. 이것도 일종의 소확행이겠네요. 사실 폰트는 19년에 나왔지만 저는 이제야 발견했으니 새해 쇼핑이라고 믿고 보내봅니다! 여러분들의 최애 폰트는 무엇인가요?
#1187 잘 놀고 잘 사는 법 🙌🏻 막연히 한 해를 어떻게 보내야 좋을지 고민하는 사람들 여기 여기 모여라! 백수는 아니지만 제목에 이끌려 끝까지 읽어버렸다. 맞말대잔치란 이런 것일까. 처음부터 끝까지 놓칠 말들이 없다. 작심삼일의 나지만 이 순서대로 차근차근 한 해를 열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시작이 반이라고 이 글을 읽은 당신! 이미 절반은 성공한 게 아닐까?
#1188 딸기 샌드위치 4종🍓 편의점을 애용하는 앨리스들이라면 딸기 샌드위치의 존재를 알고 있을 것이다. 예년에 비해 더욱더 화려해진 패키지로, 샌드위치 코너를 군림하는 여왕의 자태를 눈으로 확인하면 손이 절로 가게 된다. 네 곳의 딸기 샌드위치를 비교해두었으니 취향대로 골라 먹어 보는 건 어떨까? 참고로 시즌 한정이니 궁금하다면 주변 편의점으로 달려가보길 바란다.
#1189 의미 있는 한 살 먹기👆 나이를 먹는 것에 설렘이 사라진 nn 살을 보내고 있는 앨리스에게 훅하고 들어온 문구. ‘가치 있는 한 살’. 지난날을 돌이켜보니 책도 안 읽고 그 어떠한 생산적 활동보다는 소비적인 활동만 해온 것 같아 또 한 번 반성하게 된다. 답을 주지는 않지만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만 같은 영화를 소개한다.
#1190 열라면 박스🔥 <오늘의 일기>일하는데 어디선가 핫팩을 흔드는 소리가 들렸다. 그 소리의 근원지는 바로 앨리스 대리님이었다. 나는 이렇게 얼굴이 사막이 되어가는데 핫팩이라니.. 오늘이 따뜻한 날씨는 아니지만 실내인걸... 하고 생각했다. 그리고 아침에 본 열라면 핫팩 세트가 생각이 났다. 선물해드려야 할 것 같았다. 근데 대리님은 매운 걸 못 드신다. 반반 나눠가져야 하나...<오늘의 일기 끝>
#1191 시골가족🍚🍳 이 채널을 알게 된 경로가 좀 웃긴데 일본인 유튜버가 좋아하는 채널이라고 소개한 걸 우연히 보고 검색해서 알게 되었다. 그리고 영상 두 개 보고 마음이 따뜻해지며 구독을 누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가족들이 같이 밥을 먹는 모습을 찍어서 올리는 평범한 영상인데, 요즘 그 평범한 게 가장 어렵더라. 높은 조회수와 댓글들도 같은 걸 느껴서 그런 거겠지. 이건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직접 봐야 느낄 수 있어요! 여러분, 이 가족 놓치지 마세요!!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Like us on Instagram 앨리스미디어 alicemedia2017@gmail.com 구독하기 | 지난호보기 | 수신거부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