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 말할 것 같으면 '자신감 있는 여자, 말하자면 느낌 있는 여자. 자신 있으면 나를 따라 해도 돼🎶' 노래를 부르며 사진 보러 들어왔다. 요즘 해외에서 자주 보이는 버즈컷! 더위를 생각하면 당장 시도하고 싶은 스타일이지만, 헤어의 완성은 얼굴이겠지😏 앨리스는 오늘도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
제1회 배민 치믈리에 자격시험 "대한민국 치킨 미각 1%. 당신, 양계장의 떼루와를 느낄 수 있는가!" 세계 최초 치킨 능력 테스트인 배민 치믈리에 자격시험이 7월 22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다. 미리 온라인 모의고사를 봤는데... 안타깝게 아직 치믈리에가 되려면 멀었다. 국내 최고의 치킨 미각 1%가 되고 싶다.
연남동 책방 여행 앨리스랑 가까운 동네 '연남동'에는 많은 독립서점들이 있다. 자주 가는 곳도 있고, 쑥스러워 문 밖에서 구경만 하는 곳도 있다. 이런 앨리스가 용기 내어 책방 문을 열 수 있게 만든 것이 '연남동 책방 여행 스탬프 투어'이다! 어떤 매력적인 독립서점들이 있는지 같이 투어하자~
아름 아리따운 너 멜라닌 합성이 결핍되는 선천성 유전질환인 알비노(백색증). 이 증후군을 지닌 사람들을 사진에 담은 프로젝트가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용기를 얻은 사람은 물론, 알비노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된 사람들도 분명 있을 것이다. 그들의 따뜻한 메시지를 받은 작가는 또 한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한다. 사진 속의 너, 너무 아름답다!
궁금한 그림 맛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인 에드가 아티스는 여러 재료를 이용해 그림을 완성한다. 그 주 재료는 '음식'이다. 파스타, 과일, 벌집, 개 사료 등 기발한 아이디어로 만든 드레스들은 너무 매력적이다! 💃 인스타그램을 보다 보면 2011년에 그린 그림과 최근 그림을 비교해 늘어난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꾸준히 그림을 그려온 그의 성실함이 멋있다.
비 오는 날 데이트 녹색창에 '비 오는 날' 이라고 검색하면 자동완성으로 '비 오는 날 데이트'가 제일 먼저 뜬다. 누구냐, 비 오는 날까지 데이트하는 사람들. 굳이 밖으로 나와서 우산 때문에 좁아진 길 더 좁게 만드는 사람들... 여기 나온 실내 데이트 장소에 들어가서 나오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