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2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요즘 하루에 한 번 정도 관련 기사를 보게 된다. 항상 되풀이되는 내용으로 풀리는 게 1도 보이지 않으니 마음이 답답하다. 이 곡은 운이 좋게 뮤직비디오가 나오자마자 봤는데 마미손의 솔직한 심경을 들을 수 있어 감동적인 곡이었다. 내가 이세돌도 아니고 어떻게 기계를 이기냐🤷🏻♀ #1163 아이폰 사진첩 정리📲 최근에 폰이 고장 난 줄 알고 급하게 아이클라우드를 결제하고 백업을 받았는데 뭔가 그럴 일이 아니었던 허무한 사건이 있었다. 어쨌든 그러면서 이 수많은 사진들을 어떻게 정리할지 막막했는데 마침 이 글을 봤다. 아직 적정한 사용 환경을 만들진 못했지만 꽤 유용했다. 도대체 정리는 언제 할 수 있을까😐
#1164 피부에 좋은 음식💆🏻♀ 수분크림도 가벼워서 날아가는 기분이 드는 계절이다. 기름도 같이 있는 것 같은데 피부 속은 왜 이렇게 거칠고 갈라지는지...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좋은 음식을 소개한다. 의외였던 건 고구마다. 먹는 방법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맛있게 먹고 피부도 지키자!
#1165 연말 문화생활🎫 2019년이 이제 익숙하려고 하니까 더 넘길 달력도 안 남았다. 올해는 알차게 마무리하기 위해 문화생활에 도움이 되는 것들을 모아왔다. 드라마, 음반, 방송 프로그램, 영화, 콘서트, 연극, 뮤지컬 나에게 맞는 걸 골라보자!
#1166 직장과 대학원👩🏻🎓 일하면서 공부하는 분들 너무 대단해요. 회사만 가도 힘든데 뭘 배우신다고요? 특히 대학원은 과제에 논문까지 생각하면 이미 다크서클 배꼽까지 내려왔어요. 그래도 미래의 나를 위해 도전하고 싶다면! 미리 경험해 본 분의 이야기를 들어봅시다. 내년에는 나도 뭔가 해봐야겠어!
#1167 순대국 한 그릇🍲 날이 추워지니까 점심시간에 국물 있는 음식만 찾게 된다. 월요일 설렁탕 화요일 뼈해장국 수요일 국밥 목요일 추어탕 금요일은... 순댓국이 남았네. 순대만 먹는 애기 입맛이지만 나름 즐길 줄 안다고요! 찬 바람을 이기고 갈 만한 순댓국 맛집을 알아봅시다!!
#1168 교수님들의 팀플👨🏻🏫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회사까지 항상 똑같은 짤이 대상자만 바뀌어서 돌아다닌다. 예를 들면 이런 거... <야, 교수.. 니가 그렇게 잘났어? 그렇게 공부 잘해?> 이걸 본 교수님은 어떤 반응일까? 짧고 굵은 교수님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근데 이거 대학내일 이런 곳이 아니라 매경 유튜브여서 나름 반전) #1169 겨울 영화⛄ 추위에 약한 앨리스(대리). 아침부터 퇴근할 때까지 ‘추워’를 입에 달고 살아서 앨리스(사원) 조금 피곤할지도 모릅니다. 남은 겨울 여기서도 징징거려도 용서해주세요. 얼마 전 첫눈이 내려서 더 기분이 싱숭생숭합니다. 가을이 아니라 겨울을 타는 것 같아요. 겨울 배경이 가득하고 잔잔한 영화를 소개합니다. 이번 주말에 함께 볼래요? 이미지 출처 : 다음 영화 - 이터널 선샤인
#1170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이 링크를 걸면서 마치 올리브영만 다니는 것 같고, CJ 직원 같은 기분을 지울 수가 없었는데 그래도 가장 많이 애용하시는 것 같아서 가져왔어요. 카테고리 부문별 1위를 잘 외워두었다가 필요할 때 사서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장바구니에 또 한가득 담고 이만 인사드립니다.
*다음부턴 휴재가 생길 경우 인스타그램에 공지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Like us on Instagram 앨리스미디어 alicemedia2017@gmail.com 구독하기 | 지난호보기 | 수신거부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