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과 비범 사이 다국적 인종,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런웨이에 올랐다. 화려한 모델, 셀럽이 아닌 나의 친구들이 패션쇼에 선다면? 아마 더 '진짜'에 가까운 스타일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노멀과 모델의 합성어인, 친근하지만 개성을 지닌 노델(Nodel). 다양한 브랜드가 노델과 함께하는 쇼를 진행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이 무대에 올랐는지 런웨이 사진을 함께 보자.
인사 1길 서울 제1골목길이었던 '인사 1길'. 그 길 끝에 있던 '빠고다 가구 공장' 건물이 복합문화공간으로 새로 태어났다.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공간이 주는 설렘이 있다. 7월 2일까지 100명 이상의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유니온 아트 페어가 열린다고 하니 이번 주말에 꼭 가보자!
렛츠고 시간탐험대
종강한 동생들과 (멋진 미래를 위해) 잠시 쉬고 있는 친구들아. 이럴 때가 아니고선 언제 드라마 정주행을 해보겠는가! 1분 1초가 소중한 황금 같은 휴식기에 시간여행 드라마를 보자. 앨리스 마음속 최고의 드라마인 <시그널>과 시간여행 드라마의 선구자 <나인> ! N 번째 보는데 너무 좋다😍
내 이름은 코난, 탐정이죠!
코난이 시간대로 성장했다면 앨리스 또래였을 텐데🙃 매일 사건을 해결하느라 자라지도 못하는 코난이 이번엔 한국에 왔다! 총 8개의 테마로 구성된 명탐정 코난 테마전이 이번 주말부터 9월까지 열린다. 8월에 영화도 개봉하는데 '우리 난' 한국 와서 열일하고 간다. (하지만 최애는 괴도 키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