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계의 짜장면 vs 짬뽕 논란, 초코파이냐 몽쉘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물론 둘 다 좋아하지만 나이가 들어 부드러운 음식이 조운 앨리스사원은(^^) 몽쉘쪽으로 살짝 마음이 기울었는데요. 몽쉘에서 태극당과 콜라보 한 제품을 선보였어요. 태극당의 로루케잌에 몽쉘을 입혔다길래 출시되기만을 기다렸다가 출시되자마자 뛰어가서 사 먹었거든요. 근데 진짜 너무 맛있는 거에요. 이건 혼자만 알면 안 되는 맛이어서 멋대로 홍보대사를 맡고 있습니다. 어떤맛이냐구요? 제품이 단종되기 전까지 잔뜩사서 쟁여놨다가 계속 조금씩 꺼내 먹고 싶어지는 맛이에요!
참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있는 해피포인트 앱에서 배스킨라빈스 신상 맛 아이스크림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열고 있어요. 매일 한 번씩 참여가 가능하고 경품 중 한 가지는 꼭 당첨되는데 앨리스는 쿼터 사이즈 할인권을 받았어요. 제일 베스트는 파인트 무료 쿠폰인 데 생각보다 받을 확률이 극악인 느낌...! 하지만 이벤트 참여는 해피포인트 앱을 설치한 누구든 매일 참여 가능하니까 앨리스, 기죽지 않고 파인트 무료 쿠폰을 향해 달려가 봅니다..!!
가수들의 신곡을 듣고 있자면 높은 확률로 그 앨범의 타이틀곡을 많이 듣게 되더라구요. 앨범을 대표하는 노래이니 많은 홍보가 이뤄져서 그렇다곤 하지만 앨리스사원의 노래 취향은 사실 수록곡입니다.(나만 아는 아지트를 찾은 느낌?) 타이틀곡에서 느낄 수 없는 다른 매력을 수록곡에서 찾는데요. 멜론에서 그런 니즈를 알았는지 최애 수록곡 대전을 열고 지금은 후보곡 추천을 받고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수록곡을 추천하는 것도 좋지만 다른 사람들이 추천하는 수록곡 리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어쩌면 그 가수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는 수록곡의 세계, 신대륙을 발견하게 될지도..?
매운 걸 좋아하는 앨리스 사원으로서는 이해할 수 없는 신제품이지만 매운 걸 잘 못 먹는 앨리스 대리님이 이건 꼭 소개해야 한다고 하셔서 소개합니다. 매운 걸 잘 못 먹는 사람들을 위한 안 매운 비빔면들이 출시되고 있어요! 비빔면 하면 빨간 양념에 매콤한 맛이 자동으로 떠오르지만 이제는 조금 더 순하고 장에게 상냥한 안 매운 비빔면의 시대가 도래할 것 같아요! 비빔면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팔도에서도 오리엔탈 드레싱 맛 비빔면을 냈더라구요. 안 매운 비빔면 도장 깨기를 위해 마트를 기웃거려봅니다.
작년에도 소개했던 적이 있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4월 7일 오늘부터 선착순 100만 장의 쿠폰을 발급하는데요. 숙박비가 7만 원 이하면 2만 원, 넘으면 3만 원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요. 여기서 중요한 건 발급받고 숙소 결제를 해야만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선착순으로 쿠폰을 사용하는 대로 마감되는 행사이니 쿠폰 받았다고 안심하지 말고 똑똑하게 여행 계획 세워서 할인받아보자구요! (잊지 말고 사이트에 소개된 대로 안전여행 지침을 잘 지키면서 봄 여행 떠나기!)
여러분들은 어떨 때 행복하다고 느끼시나요? 모두가 느끼는 행복의 지점은 비슷한 듯 조금씩 다르기 마련인데요. 이 심리 테스트는 어떨 때 내가 행복함을 느끼는지 알려줍니다. 그 외에도 어떤 성격인지 간략하게 보여주는데 꽤 잘 맞아떨어지는 것 같아요. 앨리스 사원은 도로시가, 앨리스 대리님은 초록마녀가 나왔답니다. 여러분들의 행복은 어떤 순간에 찾아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