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밥 한번 먹자~의 약속을 지킬 때가 되었습니다. 바야흐로 연말 약속들의 계절, 긴긴 웨이팅을 피하기 위해 장소 예약은 필수죠. 요즘 맛집 줄 서기도 앱으로 미리 하는 세상! 연말 약속 장소 예약도 조금 더 편하고 똑똑하게 해보자고요~ 연말에 어울리는 테마별 BEST 레스토랑들을 보며 장소를 고르고 인원과 시간을 선택하면 예약 완료! 예약이 가득 찬 레스토랑은 빈자리가 생기면 알림으로 알려주니 찬스를 노려볼 수도 있답니다! 앨리스는 회식 장소를 물색할 때도 이 앱을 유용하게 사용했다는 찐 후기까지 덧붙입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의 공식은 잠시 접어둘게요. 울퉁불퉁 조금은 못생겨도 맛있음을 보장하는 채소들이 구출을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완벽한 모습이 아니라서 폐기될 위기에 놓인 농산물을 정기 배송해 주는 서비스! 채소 박스에는 채소들이 종류 별로 소량 구성되어 있어 1인 가구 채소 섭취에도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구독을 신청할 때 비선호 채소들을 살포시 제외할 수도 있으니 어른이 입맛에도 걱정 없이 못난이 채소 구출 작전에 동참할 수 있답니다! 정기구독뿐 아니라 긴급 구출이 필요한 채소들이 SOS를 보낼 때도 있으니 함께 눈여겨봅시다!
즐거움엔 끝이 없다! 즐거움에 진심인 tvN에서 즐거움 재건축 현장을 오픈한다는 소식이에요. 재건축 컨셉에 충실한 공간들과 현장 바이브가 느껴지는 카페 메뉴들(벽돌케이크...? 흙라푸치노...?) 이 팝업스토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데요. 올해 tvN에서 하는 작품들을 재미있게 보았던 앨리스도 즐거움 재건 현장에 노크 예약합니다^^ (작은아씨들 과몰입러) 이번 주까지 특별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니 즐거움 재건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 체크해 보도록 해요. 2022를 즐겁게 마무리 해보자구요!
자타공인 알쓰 앨리스지만 연말분위기 못 잃어요^^ 홀짝홀짝 무언가를 마시고 싶지만 알쓰 기준! 와인의 벽은 조금 높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요. (맛있다고 계속 마시다가 제일 먼저 컴백홈 하는 경험 다수 보유^^) 와인처럼 예쁜 병에 담겨있지만 도수는 그리 세지 않아 기분 내기에 딱 좋은 아이템 사이더를 소개합니다! 사이다 아니죠~ 사이더 맞습니다~ 사이더는 사과즙을 발효시켜 만든 술로 알콜의 향이 강하지 않고 싱그러운 맛이 느껴져 앨리스도 하나 하나 도장깨기 하며 맛보고 있어요. 올 연말은 외국 와이너리 못지않은 K양조장이 선보이는 사이더와 함께하는 건 어때요?
인형 좋아해요?🧸 이제 슬슬 (셀프)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야죠? (우리 집 산타는 나야 나^^) 귀엽고도 특이한 걸 좋아한다면 마음이 두근두근 설렐법한 인형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곳으로 모십니다. 요 개성만점 인형들의 오모니는 바로 이전에 소개한 적 있는 털난 신라의 미소의 탄생에도 함께한 분인데요. (금손 옆에 금손) 현재 품절된 인형들이 많아 아쉬운 마음이지만 절찬리에 예약 판매 중인 초록색 왹깅이는 어쩐지 크리스마스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느낌이 들어요. 왹깅아 내년 나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미리 되어줄래?
벌써 여러분에게 이 테스트를 소개하는 것도 3년째가 되었네요! 드디어 어른이 여러분들의 트렌트 능력을 알아볼 수 있는 트능이 다시 찾아왔어요! 이렇게 그 해에 새롭게 태어나는 신조어나 소식들을 돌아볼 때마다 새삼 1년 사이에 많은 것들이 생겨나고 바뀌는구나 하는 감상에 잠기게 되는데요.(눈물글썽) 앨리스의 올해 트능 점수는 97점, LV.10이 나왔어요. 100점을 못 다니.. 앞으로 더 정진하는 앨리스가 되겠읍니다..!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도 흥미로운 공연 소식을 들고 왔어요! 서울시국악관현악단의 2022년 마지막 공연이라고 해서 소개를 안 할 수 없었어요.(처음, 마지막, 한정 이런 단어에 나도 모르게 끌리는 기분.. 유노왓암생?!) 다른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국악관현악이라는 장르를 넓히고자 기획된 서울시국악관현악단의 써밋 시리즈'다시갑시다'는 기존 전통음악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공연 형태를 가진다고 해요. 올해 다양한 공연을 섭렵한 앨리스지만 봐도 봐도 모든 공연은 새롭더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이 공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