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새 모델이 출시되기 전에는 늘 이번에는 카메라가 몇 개일지! 디자인이 어떨지! 많은 디자인 추측들이 들려오는데요. (어느새 익숙해진 인덕션 카메라^^) 그 추측 상상 말고 한 번 구현해 보시죠! 이 사이트에서는 기기 색상부터 카메라, 버튼 등 아이폰 곳곳을 내 마음대로 디자인해 볼 수 있어요. 이런 아이템까지 있다고? 오잉!스러운 부분도 있지만 혹시 모르잖아요? 2032년 출시 아이폰은 이렇게 실현될지도! 재미반 진심반으로 도전해 봅시다! 오늘은 내가 아이폰 디자이너~ 이게 바로 당신이 기다리던 아이폰?!
더 현대 트리 구경 대열에 야심 차게 합류했지만 이름 모를 분들과 이건 마치 단체사진st의 사진만 잔뜩 남겨온 앨리스! 하지만 이리저리 각을 잡아도 나 홀로 사진을 남기기 쉽지 않은 핫한 포토존에서도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꿀팁은 존재했던 것입니다~ 본격 크리스마스 주간을 앞둔 이번 주말에 트리 구경을 가신다면 참고는 필수! 반짝반짝 인생 사진 남겨 보자구요!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이 유난히도 많은 이번 크리스마스, 누구보다 사진에 진심이 된 앨리스도 재도전 예약합니다!
뽀빠이 과자를 아시나요? 추억의 뽀빠이 과자가 무려 50주년을 맞아 강정으로도 출시되었어요! 이렇게 된 이상 별사탕만 쏙쏙 골라 먹는 얌생이 스킬을 발휘할 수는 없지만 깊숙한 기억 속 바삭하고 달콤한 이 과자의 맛이 떠올라 편의점에서 만나면 꼭 데려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런데 다부진 표정의 쌀알과 별사탕 캐릭터 친구도 귀엽지만 빨간 배경에 뽀빠이가 위풍당당 자리 잡고 있던 포장지가 아니라니 왠지 모르게 조금 섭섭한 옛날 사람^^ 60주년 특별판엔 뽀빠이의 재등장은 어떨지 조심스럽게 건의해 보아요!
크리스마스의 영원한 소울 메이트 '나 홀로 집에'를 1편부터 보면서 맛난 음식 잔뜩 먹는 솔크도 오히려 좋아~하는 분들은 모여주세요! 솔크 자체 홈 파티룩으로 딱이다 싶은 BYC와 YALE의 콜라보 제품이 담긴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요. 사실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내돈내산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이 드는데요^^ 겨울 내복의 명가 BYC의 빨간 로고가 보드라운 질감은 물론 세탁 후에도 튼튼하게 살아남을 옷일 거라는 신뢰감을 줍니다. 겨울 내내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듯한 홈웨어로 점찍어 보아요!
디자이너 X의 설득🤔 무빙워크에 타고 있는 듯 빠르게 지나가는 이미지들 속에서 눈길을 끄는 작품이 있다면 잠시 멈춰 보아요. 여러분은 어떤 작품 앞에서 스페이스 바를 누르셨나요? 스쳐가는 이미지들 중 어떤 이미지가 눈길을 멈추게 만들었나요? 그게 왜 궁금하냐면요! 이쯤에서 전시 코너의 주제인 '엘리베이터 피치'에 대한 설명을 읽어봅시다. 수많은 정보가 오고 가는 세상에서 메시지를 좀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의 실마리를 고민해 보면서 말이죠! 앨리스는 글쎄요... '글쎄요...'라는 문구를 품은 이미지가 강력하게 기억에 남아요...^^
연말이 되면 올해의 ___ 같은 콘텐츠를 챙겨보는 재미를 놓칠 수 없죠! 야생 동물들의 귀엽고도 절묘한 장면을 포착한 코미디 야생 동물 사진 대회의 수상작이 공개되었어요. 아기 사자의 모습이 담긴 종합 우승작이 가장 먼저 엄마 미소를 짓게 하고 도도한 날갯짓을 선보이는 펭귄과 '어서오고~'를 말하는 듯한 라쿤도 무해한 깜찍함을 뽐내고 있는데요. 유머 가득한 사진 속에는 야생 동물을 보호하고 지속적인 관심을 갖자는 중요한 메시지가 숨어 있답니다. 다양한 야생 동물들의 귀여움 순간 포착이 계속되기를 바라며 외쳐보아요. 귀여움이 세상을 구한다!
참는 게 미덕이다. 삼세번 이런 말을 되뇌며 참는 게 이기는 거라고 스스로에게 말해 줄 때도 있지만 어떻게 늘 참나요! 참지 않을 때도 있지! 그래도 분노의 질주나 매드맥스처럼 폭주할 수는 없으니 우울할 땐 우울상점에 들러 보아요.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우울이라는 감정을 유쾌한 위트로 풀어낸 아이템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앨리스는 특히 참지 않고 태워버리기 컨셉의 캔들이 아주 마음에 드는데요. (그래도 자나 깨나 불조심!) 참을 인 스티커를 곳곳에 붙여두고 참고 싶지 않은 대상에게 혼자만 아는 무언의 경고장을 날려보는 것도 좋겠네요^^
2023 굿노트 다이어리 템플릿이 눈에 밟히길래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조심스럽게 들고 와봤어요! 네이버 다이어리에서 새해 계획을 위한 깔끔한 디자인 탬플릿을 공개했는데요. 귀여운 네이버 다이어리 스티커부터 체계적으로 2023년을 계획할 수 있는 만다라트 템플릿까지, 깜찍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속지들로 꽉꽉 차 있더라구요! 역시 신년 계획은 이쁜 다이어리 속지에 해야 제맛 아니겠어요? 네이버 다이어리 담당자들의 활용팁을 줍줍해서 2023년도에 대비하자고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귀여운 심리 테스트를 들고 등장했습니다! 앨리스 주변에 정기적으로 심리테스트 링크를 공유해 주는 친구들이 있어서 늘 재미로 이것저것 해보고 정작 뉴스레터에는 소개가 뜸했더라구요..! 설문조사로 심테가 그립다는 많은 목소리를 듣고 다시 이렇게 들고 왔습니다! 크리스마스 캐릭터라고 해서 했더니 크리스마스 선물이 나온 앨리스..(캐릭터라매... 캐릭터라매ㅐㅐ!!!) 양말과 캐롤, 트리 등 캐릭터인지 의문스럽지만(오히려 트리 오너먼트...) 성격 해석은 신내림 받은 듯 정확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크리스마스 캐릭터가 나왔나요?
앨리스가 12월에 크리스마스만큼이나 매년 기대하는 행사가 있는데요. 올해도 열린다는 소식을 미리 접하고 이렇게 행사가 시작하기 전에 홍익인간의 마음으로 소개합니다! '2022 서울라이트 DDP'! 매년 열리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미디어 파사드는 어린아이가 열어보는 크리스마스의 선물 같은 느낌이라면 DDP의 서울라이트는 자하 하디드의 건축물이 미디어 파사드와 만나 몽환적인 예술작품을 보는 것 같다고나 할까요? 12월 17일부터 기간별로 다른 미디어파사드 작품이 상영될 예정이라니까 관심 있는 작품이 있다면 찜해두고 기간 맞춰 방문하는 것 잊지 말아요!(날씨도 추우니 상영시간도 필수 체크하기!)
기업 경영이나 창업, 조직관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찰떡인 책을 한 권 추천해 드립샤 왔습죠~~(날이면 날마다 오는 책~~아니에요~~) 도서 '위대한 기업은 한 문장을 실천했다'라는 세상의 흐름에 변화를 가져온 기업과 경영 천재들의 인사이트를 한 문장으로 요약한 책인데요! 물론 한 문장으로 요약하고 풀어서 설명해서 384페이지의 도톰한 책이지만 누구나 이름을 기억하는 쟁쟁한 기업들의 혁신 스토리와 핵심이 되는 전략을 잘 풀어내어 경영이나 조직관리 1도 모르는 앨리스도 쉽게 읽을 수 있었답니다. 훗날 나만의 브랜드, 창업을 꿈꾸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창업해서 대기업까지~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