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들!
뉴스레터 앨리스모먼트의 에디터, 앨리스사원입니다.
벌써 2022년도 10일이 채 남지 않았네요. 이 사실을 마주하니 많은 감정들이 끌어 오르지만 할 말이 많으니 짧게! 올해도 많은 재미있는 소식들을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어 매우 기뻤답니다. 내년에는 더 재미있는 앨리스사원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할게요!🥰🥰
2022년을 보내기 전에 소소한 공지가 있는데요. 앨리스모먼트를 시작할 때부터 앨리스사원과 함께 매주 재미있는 소식을 책임져주시던 앨리스대리님께서 앨리스모먼트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앨리스사원은 앨리스대리님이 없는 앨리스모먼트는 상상이 안되어 현실을 부정하며 공지를 미루었지만, 이제는 보내드려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하지만 가끔 다시 뉴스레터에 등장할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죠!) 앨리스대리님의 존재를 아시는 구독자분들도 계시니 이 연말 레터에 소식을 슬쩍 실어 보내봅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행복해라..!!
그와 함께 앨리스모먼트에는 새 식구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올봄부터 릴리사원이 함께 몰래몰래 뉴스레터에 함께하고 있었답니다! 뉴스레터에 슬쩍슬쩍 이름을 비췄는데 눈치 빠른 구독자분들은 아시고 계시려나요? 연말을 맞아 릴리사원으로부터 소감 한마디를 받아왔으니 들어보시죠!
헬스도 3개월 이상 꾸준히 하지 못했던 프로 중도 포기러^^인 제가 따듯한 봄에 스윽 잠입해(?) 시작했던 앨리스모먼트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인사를 보낼 수 있게 되었네요. (감개무량)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새해에도 돈 많은 백수를 꿈꾸며 재미지고도 다정함이 묻어있는 이야기를 들고 목요일 길목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해삐뉴이어!
-릴리사원💖-
앞으로는 앨리스사원과 릴리사원이 으쌰 으쌰 재미있는 소식 물고 올테니 기다려주기~~(물론 친구들에게 추천해 주는 것도 잊지 말아 주오..!)
라고 말하자마자 앨리스모먼트는 다음 주 한 주 쉬어갑니다.(갬동파괴)
이 레터가 올해 여러분들께 드리는 마지막 레터가 되겠네요!
재충전해서 2023년 첫 번째 목요일에 돌아올게요!
즐거운 성탄절을, 그리고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앨리스(앨리스사원과 릴리사원)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