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0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지난 번에 여러 전시소식과 함께 소개한 적이 있었다.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5월 초부터 10월까지 디뮤지엄에서 열리는 전시다. 햇살, 눈, 비, 안개, 바람 등을 다양한 결과물로 작업한 세계적인 아티스트 25명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오늘 같은 날은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 #571 한국에서 맛보는 외국 별미🥘 고개만 돌리면 보이는 수많은 식당들이 있지만, 우리나라에서 잘 접하지 못하는 나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타이완, 스웨덴, 아프리카, 러시아, 파라과이, 라오스, 요르단! 어떤 음식이 나올지 바로 떠오르지 않는 나라 이름들이다. 매력적인 외국의 별미를 만나보자.
#572 신상 립 품평회💄 신상으로 나온 립 감상! 품평! 아침부터 지름... 한눈에 확 들어오는 색상과 발림성을 자세히 보여주는 사진과 예쁘게 바르는 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준다. 메이크업과 어울리는 착장 샷까지. 친절해서 또 다음 신상 품평회도 보러 가야겠다!
#573 영화 속 호텔🏨 아직 5월이지만, 벌써 5월이기도 한 지금. 몇 달 뒤 있을 여름휴가를 떠올리며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하기 딱 좋은 시기일지도 모르겠다. '올해는 사치 좀 부려볼까?' 싶어 찾아보다가 영화 배경이 된 호텔을 발견했다. 좋아했던 영화 속 그 장면, 그 장소에 가서 나만의 시간을 가질 상상을 해본다.
#574 혼자 잘 먹고 잘 살기🥄 무인양품이 신촌에 국내 최대 규모 매장을 오픈했다. 1층부터 4층까지 앨리스의 마음과 돈을 탈탈 털어버렸다. 오늘 쇼핑의 목적은 먹고살기 위해서다. 삼시 세끼와 디저트까지 책임져줄 내 장바구니 구경해볼래?
#575 커피 그 이상의.☕ 우리 동네에 카페만 세어봐도 두 손이 모자라는 것 같다. 그만큼 많은 카페들 속에서 카페 그 이상의 것을 경험하게 해주는 곳들이 있다. 이젠 커피와 차만 있는 게 아닌,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해주는 공간으로 놀러 가보자.
#576 사진 스킬을 올려주는 팁📸 정말 유용한 팁이기 때문에 꼭 봤으면 좋겠다. 플래시를 터뜨려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사진을 찍고, 포토샵으로 후작업한 것 같은 효과를 주는 사진을 찍는 방법이 나와있다. 앞으로 사진 찍을 일이 기대되는데!
#577 함께, 보다.😃 청와대 소장품 특별전이 열린다. 60년대 작품부터 공개된 이 특별전을 준비하던 자문 위원들은 '간접적인 민족 기록화'라는 이야기를 했다고 한다. 40년 만에 외부에 최초로 공개하는 작품까지, 그들의 반가운 나들이에 함께 해보자.
#578 잊지 못할 광고😎 '잘못 선택한 광고'라고 했지만, 사람들에게 이만큼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일명 흑역사짤도 유명해졌기 때문에 남겨진 과거라고 생각한다. 2009년 니킥이 강렬했던 샤이니의 뿌셔뿌셔는 2016년 새로운 버전 광고로 다시 나타났다. (금지 영상이 해금 영상으로 탈바꿈하는 순간☆)
#579 다이어트에 실패한 당연한 이유😐 원문의 제목은 '어쩌면 당신이 다이어트에 실패한 이유 5'지만 쭉 읽어보니 '당연히 다이어트에 실패한 이유'다. 사실 이 글의 주인공은 음식 사진인 것 같다. '다이어트'라는 단어에 혹해서 야식 먹는 시간에 이 글을 본다면 이미 망..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