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9 80년대 ‘낭만의 대하여’🌴 우리나라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몇십 년 전의 문화를 그리워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콘텐츠가 끊임없이 나오고 있다. 2018년 현재, 잘 알지도 못하는 80년대 감성에 빠져 그 시대 느낌을 살리기 위해 이것저것 만들어보는 젊은이들이 있다. 특히 재미있는 것은 유튜버들이 케이팝을 이용해 80년대 스타일로 곡을 리믹스하고 뮤직비디오 편집을 해서 업로드하고 있다는 거다. 나도 모르게 반복 재생을 하고 있는 80년대 감성의 매력은 뭐지? #560 무지 마을🙂 도쿄 근교 치바에 새로운 무지 매장이 생겼다. ‘마을의 무지 모두의 마을’이라는 이름을 가진 이곳은 이름 그대로 매장보다는 ‘무지 마을’에 가깝다. 지역 공동체와 함께 지역 특산품 판매, 관광 산업을 촉진하는 지역 활성화를 위해 만든 프로젝트다.
#561 스리라차 볶음면👩🏻🍳 삼양에서 새로운 매운맛 컵라면을 선보였다.(봉지라면도 있다) 쌀국수 집에 가면 있는 빨간 소스 ‘스리라차 소스’를 넣은 볶음면이다. 매운 빨간 맛을 두려워하는 앨리스.. 이걸 먹을 수 있을까? 불닭볶음면도 안 먹어본 사람이 오늘 밤 도전해보려 한다. 근데 안 먹더라도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꼭 손에 쥐어보긴 해야겠다.
#562 통영 어때? 서울 태생의 촌스러운 앨리스는 못가본 다른 지역이 많다. 국내 소도시가 갖고 있는 매력과 로망을 품고 사는데... 그 중 꼭 가보고 싶은 곳은 통영이다. 푸른 바다와 곳곳에 감각적인 플레이스까지 갖춰 해외에 있는 듯한 기분도 들 것 같다.
#563 이국적인 디저트🍦 이름으로 이미 끝난 ‘솔티드 캐러멜 초콜릿 프레즐’ 아이스크림, 생망고를 갈아 만든 빙수, 과일이 가득한 후루츠산도, 까눌레 등 각 나라의 맛있는 디저트들을 만나보자. 매력적인 맛에 빠져보자. 앨리스 오늘의 디저트 픽은 아이스크림으로!
#564 두피 때문이야💆 꽃가루도 날려서 그런지 요즘 피부가 영... 관리해도 점점 예민해지기만 한다. 어쩌면 이 모든 게 두피 건강이 원인일 수도 있다는 사실. 몇몇 전문가들은 얼굴이 늘어지거나 주름이 생기는 원인의 70%가 두피 노화 때문이라고 하는데... 그럼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두피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565 세계박물관의 날 기념👍 세계박물관의 날을 맞아 내일부터 10일 동안 전국 120개 관에서 특별전과 박람회를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어딜 가도 좋은 날씨에 미술관과 박물관까지 무료라니 밖에 안 나갈 수가 없네! 국립중앙박물관에서는 전시 도록과 문화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전국민’이 참여 대상인 이런 이벤트 너무 좋다! (링크에 들어가서 PDF를 누르면 120개 관 확인이 가능하다)
#566 책 향기📔 교보문고에서 자체 개발한 ‘책향’(The Scent of Page) 디퓨저, 향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교보문고에서 나는 향기가 궁금하다”라고 많은 문의가 있었던 고객들을 위해 작년에 한정수량으로 판매를 하기도 했는데 이젠 정식 상품 발매를 하게 되었다. 집에 하나 들여놓고 싶다.
#567 예쁜 생활템🛁 지금 홍대에서 가장 예쁘고 귀여운 것은?! 데이 애프터 데이의 비누일 것이다. 반복되는 일상에서 접하는 제품을 컬러풀하고 신선하게 만들어 우리들의 영감을 깨우고 활력을 불어 넣는 공간이다. ‘삶과 예술의 경계가 무너진 확장된 일상’을 목표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하우스. 가보자!
#568 게스활명수👖 차고 넘칠 정도로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나오고 있는 요즘, 이건 정말 생각지도 못한 조합니다. 청바지 브랜드 게스(GUESS)와 우리들의 소화를 책임져주는 까스활명수가 힘을 합쳤다. 화..활명수가 왜 거기서 나와...
#569 스튜핏 고양이😸 이 인스타그래머는 유명한 인터넷 고양이들에 영감을 받아 ‘바보 고양이’를 그리기 시작했다. 이메일로 고양이 사진을 받아 그림을 그려주고 있는데 단순한 선만으로도 고양이의 귀엽고 재미있는 모습을 잘 표현하고 있다. 그러고보니 또 나만 고양이가 없네...
#힙스터를꿈꾸는 #N살직장인입니다 #1주에_한번_공유하는 #안봐도_괜찮지만_보면_좋은 #리스트 #스크랩 #갈까말까할땐가라 #살까말까할땐사라 #예쁜쓰레기수집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
진지한 일상에 조금은 쓸데없지만 알면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는 트렌드 뉴스레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