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꿈은 보물 사냥꾼!🕵️♂️ 여러분들 혹시 지오캐싱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지오캐싱은 지구나 지형을 뜻하는 ‘Geo’와 은닉처 또는 저장을 뜻하는 ‘Cache’의 합성어로 GPS 수신기를 이용한 보물찾기 놀이를 일컫는 말이랍니다. 얼마 전에 이런 재밌는 보물찾기를 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는데요. 해외의 이야기겠거니 했는데 국내에 약 7000개의 지오캐시가 숨겨져 있다고 하더라구요. 전용 앱도 있고 말이죠. 심심해서 다운로드해 봤더니 앨리스의 집 근처에도 꽤 많은 지오캐시가 숨겨져 있어 슬쩍 보물찾기 해보았는데 눈썰미가 없어서인지 아직 발견하지 못했어요. 어릴 적 보물찾기하던 감각을 현실에서도 느낄 수 있는 지오캐싱! 이번 주말에는 보물을 찾아 떠나보는 건 어때요? 한국 유저 인터뷰 https://bit.ly/3SIyWG5 앱 활용 방법 https://bit.ly/3SE0jAP
홍콩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감독이 있죠? 바로 주옥같은 명작들을 탄생시킨 홍콩 영화계의 거장 왕가위 감독!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작품들이 많지만, 사실 앨리스는 왕가위 감독의 작품을 끝까지 본 적이 없음을 고백합니다... 영화를 볼 때마다 자꾸 딴 길로 새는 바람에 언젠간 꼭 다 보리~하며 마음 한구석에 담아두고 있었는데요. 메가박스에서 왕가위 감독의 걸작 3편을 패키지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지 뭐예요! 왕가위 감독의 명작을 섭렵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고요! 오리지널티켓 대신 등장한 드로잉 카드도 드래곤볼 하고 싶어졌답니다^^ https://bit.ly/3HZJcod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10인조 아이돌 그룹 트레저가 FUNNY TREASURE 시즌2’ MD를 선보입니다! 멤버들이 직접 그린 캐릭터를 바탕으로 출시된 지난 시즌의 귀엽고 발랄한 무드에서 스윗함을 한 스푼 더 가미한 이번 시즌 MD는 온, 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데요. 더현대서울 언커먼스토어에서는 기간 한정 팝업도 열린다고 해요! 오프라인으로 방문하면 방문 팬 대상 한정 이벤트들도 잔뜩 준비되어 있다니까 발걸음을 옮겨 보는 것도 좋겠어요!(역시 최애 포카 한 장씩은 챙겨야 예절 아니겠어요..?) 앨리스는 달콤한 초콜릿 대신에 노래 잘하고 춤 잘 추고 멋진 남성들이 직접 그린 캐릭터 MD를 노려 볼게요..?!
거친 이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사실 강한 말빨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정작 말빨이 필요한 상황에 닥쳐서는 말이 잘 정리되지 않아서 꿀 먹은 벙어리처럼 이야기만 듣다가 끝나는 경우가 많죠. 그럴 때마다 집에 돌아와 그때 그렇게 말했어야 했는데, 왜 거기서 화도 못 내고 바보같이 있었을까 생각하는 당신!(사실 그거 나예요.) 여기 와서 패배 일지 공모전에 참여해 보는 건 어때요? 말싸움에서 지거나 후회한 경험을 자유롭게 풀면 ok! 앨리스도 기억에 남는 분했던 순간을 남겨보았답니다. 1등 상금아 기다려~!~
연양 갱갱갱갱갱😎 비록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는 하루 지났을지라도…!! 달다구리 선물은 셀프 선물은 물론, 주변 선물로도 언제든 할 수 있는 거 아니겠어요?^^ 거기다 새해에 금전운을 한껏 불러다 줄 것만 같은 귀여운 케이스에 담긴 달다구리라면 더더욱 환영이죠! 포장지에 금박을 두른 모양이 골드바와 쏙 닮은 연양갱이 본격 골드바 에디션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모양만 골드바가 아니여~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황금티켓처럼 골드바 연양갱 속에 연양갱 각인 골드바를 받을 수 있는 행운 코드가 숨겨져 있다고 하니, 골드바의 행운도 노려 보자고요~
이 영상은 KBS 교향악단의 3월에 있을 공연 홍보 목적으로 만들어진 영상으로 짧은 30초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목도 '궁예-레퀴엠'! 썸네일도 매우 흥미로운데요. 중간중간 지휘봉이 보이거나 바이올린을 합성해두거나 심지어는 공연 관람 매너도 궁예가 알려줍니다(?) 재치 있게 완성된 이 영상이 재밌었다면 KBS교향악단이 만든 드라마 오브 클래식 영상도 추천합니다! 지루하다고 느끼기 쉬운 클래식, 이 영상들로 조금은 가까워진 기분이 들지 않나요?
조금은 포근해진 날씨에 확연히 봄이 다가오고 있는 게 느껴지는 요즘인데요. 봄에는 역시 꽃놀이 아니겠어요? 벚꽃도 좋지만 이른 봄을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광양 매화 축제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는 소식이에요! 봄을 일찍 맞이하러 나온 홍매화는 벌써 하나 둘 꽃망울을 터트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보기 좋은 매화가 먹기도 좋다! 예쁜 꽃들을 눈에 가득 담고, 상큼 달달한 매실차 한 모금 해보는 봄 여행 코스 어때요? 아차~하면 타이밍을 놓쳐버릴 수 있는 봄꽃이니, 화사한 봄을 맞으러 늦지 않게 여행 계획을 세워봅시다~!
설 연휴에 맛있는 것도 먹고 푹 쉬셨나요? 그 단잠 같은 순간도 끝! 회사로, 책상으로, 어딘가로 일하고 공부하러 움직인 당신..! 잠깐 심테하면서 쉬어가자~~~ 나의 성격을 라벨 택으로 보여준답니다! 앨리스는 AQUA 라벨이 나왔네요! "근데 이 이야기 갑자기 왜 하고 있지?"라는 멘트가 머리말에 올 정도로 대화 주제가 확확 바뀌고 상상도 많고 생각도 많이 하는 앨리스를 잘 표현해 주었어요! 여러분들의 라벨택은 어떤가요?
응모 시 기입한 연락처로 2월 16일 이후 순차적으로 안내 문자 드릴 예정입니다. 당첨을 축하드리며..! 봄맞이 리빙템 구경 잘 다녀오세요~!~!
✔ 문의사항은 이메일(alicemedia2017@gmail.com)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앨리스가 쏘는 초콜릿, 누가 받을까?> 앨리스모먼트를 가장 따끈따끈할 때 읽어주시는 여러분을 위해 한 박자 느린 앨리스가 여는 소소한 긴급 이벤트, <앨리스가 쏘는 초콜릿, 누가 받을까?>를 개최합니다!
이벤트 시간은 2월 15일, 오늘 오후 6시! 장소는 아래 큐알코드의 오픈카톡방입니다! 지금부터 오후 6시까지 입장이 가능하고 카톡방에 참여한 구독자분들 중 추첨을 통해 소소하지만 맛있는 초콜릿을 나눠드릴 거예요!
이벤트가 열리기 전에 미리 카톡 방에 놀러 오셔서 앨리스나 다른 구독자분들과 담소도 나누셔도 좋아요! 앨리스도 슬쩍 끼어서 스몰 토크를 이어갈 예정이랍니다. (아무도 말 안 해주면 앨리스 혼자 원맨쇼 할 예정..!! 그러니 많관부..!!)
일하다가 잠깐 들렀다 가도 좋고, 6시에 이벤트 참여만 하고 가도 좋으니 잠깐 놀러 오세요!
‘이번 주 앨리스모먼트도 재미있으셨나요? 이제 이 메일을 삭제해 주세요’
일반메일은 4g, 스팸메일은 0.3g, 첨부파일이 있는 이메일은 50g의 이산화 탄소가 발생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 메일을 삭제하고 탄소중립에 기여해 보아요! 지워져도 걱정 말아요! 언제든지 앨리스모먼트 아카이빙 페이지에서 지난 뉴스레터를 볼 수 있으니까요! 이외에도 읽지 않았던 케케묵은 오랜 메일들을 정리하는 것만으로도 환경을 지킬 수 있으니 메일함을 청소해보는 건 어떨까요? 구독자분들께 현명한 뉴스레터 소비 습관으로 추천합니다!👍👍💖